성명서 - 가짜국회 해산하여 'QR혁명'이룩하자!

속칭 '검수완박법'이라는 반헌법적(헌법 제12조 및 16조) 입법을 불법적으로(국회법 제57조) 추진하고 있는 현 국회는 4.15부정선거로 탄생된, 진작에 해산되었어야 할 '가짜'국회이다! 다시말하면 '검수완박법'은 무엇보다도 선거사범, 그 중에서도 지난 4.15부정선거 사범에 대한 수사를 하지 못하도록 검찰의 수사권을 완전 박탈하려는,

그리하여 자신들의 의원직 신분을 방어하려는 가짜국회의원들에 의한 '셀프입법'인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독일에 거주하는 애국동포들의 연대체인 저희 국제구국연대는, 새로 취임하는 윤석열정부와 대법원에게 다음과 같이 강력히 촉구한다:

1. 새로 취임하는 윤석열정부는 취임 즉시, 헌정질서를 유린하여 국가안위를 위태롭게 할 '검수완박법'을 국민투표(헌법 제72조)에 붙여, 전면 폐기토록 하라!

2. 새로 취임하는 윤석열정부는 취임 즉시, 법무부장관 주관의 상설특검을 통해 4.15총선 및 동 선거무효소송 과정에서 제기된 중앙선관위의 각종 불법 및 범죄혐의를 전면 수사토록 하라!

3. 특별히 동 상설특검은, 문재인정권 하에서 치러진 모든 공직선거에서 행해진 QR코드 불법사용(공선법 제151조)을 필히 수사함으로서, 관련 범죄의혹(공선법 제278조)을 철저히 규명하라!

4. 새로 취임하는 윤석열정부는, 이상의 특검수사를 통해 불법 및 범죄사실이 확인되는대로 관련자에 대한 엄중한 처벌은 물론, 국민적 지탄이 되고 있는 중앙선관위의 불합리한 조직 및 선거시스템을 전면 쇄신토록 하라!

5. 대법원은, 장기간 불법적으로 지연시키고 있는(공선법 제225조) 4.15부정선거에 대한 '전면무효' 판결을 조속히 선고하여, 현 가짜국회를 하루속히 해산토록 하라!

6. 새로 취임하는 윤석열정부는, 가짜국회의 해산과 동시에 재선거를 공표. 실시함으로서 새로운 합법적 국회가 조속히 구성되도록 하라!

이경복 대변인(국제구국연대 Save Korea Aliance International) / 캐나다 거주
이경복 대변인(국제구국연대 Save Korea Aliance International) / 캐나다 거주

7. 그리하여 선거정의가 바로 서고 합법적 국회가 새로 들어섬으로서, 문재인정권에 의해 무참히 무너진 '법치'를 회복할 수 있는 혁명적 전기가 마련될 수 있을 것이다. 이름하여 비폭력의 '조용한 혁명(Quiet Revolution, QR)'이라 할 수 있다!

대한민국 만세! 자유민주주의 만세!

2022년 4월29일

국제구국연대(Save Korea Alliance International)

대변인 이경복

(1)416-554-9605 / hrnkcanada928@gmail.com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