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문재인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에 의해 행하여진 2020년 4.15 총선에 대한 총체적 부정선거를 은폐·묵살한 김명수 사법부를 수사하라!

윤석열 정부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미래의 백년대계를 위해 2020.4.15총선에 대한 총체적인 부정선거를 조사하기 위한 범정부적 부정선거진상조사위를 공식적으로 발족하여 밝혀지는 부정선거 음모획책 및 지시자 양정철, 조해주, 노정희, 노태악을 비롯한 박찬진, 송봉섭 시행 가담자 등 중앙선관위 관련자들을 조사·수사를 통해 법을 위반했다면 전원 법정 최고형으로 엄벌할 것을 촉구한다. 민주주의의 근본을 뒤흔드는 일에는 관용이 있을 수 없다.

또한 차제에 공직선거법 148조를 개정하여서라도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에 의해 2005년 노무현 때부터 부재자 투표를 전면 확대하여 실시함으로 사전투표로 변종되어 음모적으로 획책하여 온 바 최근에는 애초에 부재자 투표제의 취지와 다르게 변종된 사전투표제는 5일간의 투표일 확대 등으로 부정선거의 근간이 되는 사전투표 일정을 본래의 취지대로 하루로 축소토록 개정하여 부정선거의 단초를 배제토록 해야 한다.

또한 투·개표참관인 및 개표참여자는 조선족 등 외국인 참여를 완전 배제하여 비밀투표가 제대로 시행되고 있는지 여부 등 투·개표 과정만큼은 국민들에게 투명하게 공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문재인이 자신의 지지자들에게 보여주는 부정선거의 신호탄 같은 사전투표는 지양하고 앞으로는 대통령을 비롯한 정부 각료 및 국회의원들은 부득이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법에 정해진 투표당일에 투표 할 것을 기대하는 바이다.

또한 지역별 개표는 전자개표기가 완전 공정하게 개선될 때까지 수개표를 원칙으로 개표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촉구한다.

윤석열 정부는 다시는 대한민국에서 부정선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부정선거 사범들에 대해서는 1960년 3.15부정선거 사범에 대한 처형을 능가하는 극형에 처하도록 법적 개정을 국민들은 기대한다.

윤 정부는 문재인, 이재명의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은 대통령 선거를 비롯한 국회의원 선거 및 지방자치선거 등 모든 선거에 대해 정치적인 경쟁으로 임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고 국가를 전복하여 친중공, 친북 괴뢰집단인 희대의 살인독재자 김정은의 공산사회주의 인민민주 노예집단화를 목적으로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음을 분명하게 인지해야 한다.

때문에 김대중으로부터 노무현, 문재인에 이르기까지 김일성의 남한적화를 위한 지령에 따라 대한민국에 기생하고 있는 골수 공산주사파 8인 원탁회의 백낙청, 함세웅, 한완상을 필두로 한명숙, 문재인, 이재명, 송영길, 우상호, 추미애 등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은 대한민국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를 장악하여 김일성의 지령과업을 달성하여 북괴뢰집단과의 연방제통일을 위해 모든 선거에서 부정선거 음모를 필연적으로 획책하지 않을 수가 없다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고로 대한민국에 문재인, 이재명 등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이 곳곳에 기생하고 있는 한 자유민주주의를 위장한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의 대한민국 정부 장악을 위한 온갖 부정선거 음모는 계속 진화할 것이다.

때문에 문재인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에 의해 유발된 2017년 5.9대선 및 2020년 4.15총선에 대한 부정선거 등 지금까지 발생한 모든 망국적인 부정선거 사범들에 대해서 극형 이상의 강력한 처형으로 부정선거의 근간을 봉쇄해야 한다.

끝으로 윤석열 정부는 작금에 발생한 조해주, 노정희, 노태악 등 중앙선관위를 장악하고 있는 망국적인 부정선거 카르텔을 분쇄하여 중앙선관위의 전면 쇄신(刷新)과 함께 부정선거 카르텔의 또다른 한 축인 대법원의 사법부에 자리잡고 있는 공산주사파 추종 이념편향적인 우리법연구회, 국제법연구회 조직을 완전 붕괴시키는 대대적인 사법개혁을 단행하여 문재인, 이재명, 송영길, 양정철, 임종석 등과 희대의 불법 댓글부대 두루킹의 수괴 김경수, 경인선의 김정숙 등 부정선거 관련자들을 모두 다 극형에 처함으로 다시는 이 땅에 부정선거는 발 붙일 수 없도록 청정 선거국가로 거듭날 수 있는 특단의 조치를 더 늦기전에 취할 것을 촉구하며 오는 2024년 4월 10일 총선거가 민주적 절차에 의한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될 것이라는 신뢰를 국민들이 기대할 수 있도록 조치하길 바란다.

글/작은 투사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