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윤석열 정부는 작금에 발생하고 있는 학생들에 의해 폭행당하는 교사들의 교권을 존중하고 정상적인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학생인권조례를 폐기해야 한다.

차제에 전국 초·중·고학생들 교육에 대한 100년대계의 미래를 위해 국민교육헌장 및 애국가 제창을 부활하여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정체성을 확립시키는 교육정상화 정책을 확립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원래 학생인권조례는 법외노조인 전교조 집단의 음모적인 목적으로 진정한 학생들의 미래를 저버리고 단지 공산주사파 집단의 대한민국 초·중·고 학생들에 대한 정상적인 교육을 파괴하고 국가전복 또는 폭동에 동원하기 위한 홍위병 양성의 불순한 의도로 만들어진 조례이다.

학생인권조례는 세월호 침몰을 예언하여 광화문 폭동을 유발한 전교조 김상곤이 경기도교육감으로 재직시 처음으로 만든 대한민국 전복을 위한 폭동 시에 학생들을 홍위병화 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 간, 부모와 학생 간의 분열을 조장하는 공산사회주의 주사파 편향적인 조례이다.

세월호 침몰의 원흉 김상곤이 경기도교육감시절 국내 최초로 학생인권조례를 만들 때 참고했다는 미국 뉴욕 州의 학생권리장전의 규범은 전교조가 노리는 교사와 학생, 그리고 학부모와의 불신을 조장하여 고의적으로 상호 간의 갈등을 유발하도록 만든 전교조식(式) 학생인권조례와는 기본적인 학생교육 지침 내용 자체가 하늘과 땅 차이로 다르다.

미국 뉴욕의 학생권리장전에 의한 교육 결과는 한마디로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학생들만이 자신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바람직한 홍익인간을 만들어 지도록 되어 있다.

뉴욕 州의 권리장전에서 학생들의 책임과 의무, 일정 규정을 지키지 않을 경우 강력한 훈육 등에 관한 내용을 교활하게 빼놓은 허울좋은 전교조의 학생인권조례에 의한 교육 결과는 학생들 자신의 의무는 지키지 않더라도 교사는 학생들을 간섭 또는 제재(制裁)조차 못하고 오히려 훈육을 폭행으로 간주하여 고발하도록 유도하고 있고 학생들은 자신들의 권리만을 주장하여 교사 및 학생들 상호 간에도 갈등을 조장하고 있다. 더군다나 자유가 방종으로 흘러 폭력이 유발되더라도 학교나 교사들은 학생들에 대한 어떠한 규제가 불가능한 체제로 오로지 전교조 지침에 따라 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에 의한 국가전복 또는 폭동유발 시 일정 점수를 부여받고 홍위병으로 동원시키기 위한 노예화(化) 인간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조희연 등 전교조 집단이 학생인권조례에 목을 메는 이유는 공산주사파 촛불살인집단의 대한민국 정부 전복을 위한 홍위병 양성 목적에 절대적으로 부합하기 때문이다.

초·중·고 교육 정상화를 위한 제도적인 순서는 법외노조로 최종판결이 난 전교조를 해체하면 당연히 학생인권조례는 실효성이 없는 조례로 자연 폐기될 것이다.

김대중에 의해 학교 교육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초·중·고생들을 학생인권조례라는 북한 괴뢰집단식으로 교사와 학생 간의 갈등으로 상호 고발체제를 조장하여 오로지 김일성의 공산주의 주체 이념을 세뇌시켜 대한민국 전복을 위한 폭동 유발시 홍위병으로 동원하기 위해 조직된 전교조는 반드시 해체되어야 한다.

전교조의 학생인권조례에 의한 교육결과는 결국 스스로 사회생활을 하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자기중심적이요. 따라서 부모에게 의존하고 부모가 만족하게 해주지 못할 경우에는 부모자식 간의 갈등을 유발시켜 사회 부적응 성인으로 양성하게 되는 악순환이 계속되어 폐지가 불가피한 시점이다.

초·중·고생들부터 자신의 의무를 다하는 자만이 자신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는 교육의 원칙과 교사를 스승으로 존경하고 부모를 공경하는 교육의 원칙도 절실하다.

대한민국 미래세대의 정신의 근간을 좀먹고 있는 공산주사파 추종 법외노조 전교조의 해체가 미래세대에 대한 교육정상화를 위한 교육개혁의 시작이다.

윤석열 정부는 차제에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의무를 다하기 위해 초·중·고생들의 아침 조회시마다 애국가 제창과 국민교육헌장의 낭독을 제도화 할 것을 다시한번 촉구한다.

문재인 정권은(정권이라 칭하기도 민망하지만) 문재인 본인이 대한민국 정권을 찬탈하기 위해 촉발된 세월호 집단살인사건을 빙자한 2016년 광화문 촛불 난동꾼들 앞에서 자신이 집권하면 제1의 공약이 북한 괴뢰집단과의 연방제통일을 위한 개헌을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선언하였으며 체제전복 반국가세력으로 북괴 김정은 추종 정권임과 찬탈 폭동임을 스스로 자인(自引)한 바 있다.

문재인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은 허위조작 불법사기 공작으로 국회의 의결도 거치지 않은 가짜탄핵안으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반헌법적인 탄핵과 감금으로 대한민국 정권을 찬탈한 후 망국적인 경제폭망의 음모를 시행하기 시작한 바 있다.

원자력발전소 가동 중단, 원자력발전소 건설중단, 원자력발전소 해외(영국 등) 수출 방해공작, 초우수 국산 헬기 수리온을 적폐대상이라 칭하고 T-50 국산 전투기 수출 중단 등 문재인 정권 내내 이 모든 것이 마치 김정은의 지령에 따라 충실하게 임무를 수행한 것처럼 보이는 행보를 한 것으로 보인다.

이제 우리 국민들은 문재인, 이재명, 이석기의 국가기간산업 폭파 기도, 동부연합집단, 법외노조인 전교조를 통한 어린 학생들에 대한 홍위병 동원, 반국가적인 선전선동 세력인 언노련의 방송매체 등을 총 망라한 국가전복세력과의 일전을 각오하고 민노총을 중심으로 한 촛불행동 등의 유혈폭동을 진압하지 않으면 저들이 원하는 경제폭망의 원인이 되는 국내의 유수한 외국자본의 철수사태가 올지도 모른다.

공산주사파 골수 간첩집단이 노리고 있는 대한민국 전복의 목적은 1981년 광주폭동을 능가하는 유혈폭동을 유도해 종국에는 대한민국 주식시장의 대폭락이 발생할 것이고 삼성, 현대 등 대기업에서는 외국자본의 철수로 경제공황상태가 올 것이고 대한민국은 국제적 미아로 전락하게 하려는 것이 북한 괴뢰집단의 희대의 살인독재자 김정은과 세계인의 주적(主敵)인 중공 시진핑의 긍극적인 목적일 수가 있다고 본다.

김정은은 김일성의 유훈에 따라 남조선과의 연방제통일을 위해서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삶의 수준을 북조선 인민들 수준으로 만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비참한 삶이 눈앞에서 펼쳐져야 정신차릴 것인가?

김정은이 청와대에 앉아 광화문에 인공기로 뒤덮혀야 정신 차릴것인가?

그때는 이미 남조선에 기생하던 백낙청, 한완상, 함세웅, 문재인, 이재명 등 공산주사파 촛불집단을 비롯한 붉은 늑대 동물농장의 개돼지들은 김정은에 의해 숙청되어 죽음을 맞이하여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넌 다음이 될 것이다.

우리가 하나가 되어 체제전복 정권찬탈 반국가세력들에 대한 완전한 분쇄가 시급한 이유이다.

원래 빨갱이들이란 상대가 약하면 인간 이하의 살인을 능가하는 악랄하고 잔인성이 있지만 강한 상대에게는 비겁하고 비열할 정도로 비굴한 모습을 보이며 순간을 넘기려는 속임수가 태생적인 것이다.

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의 문재인, 임종석, 이재명 등 사실상 범죄인들은 자신들의 범죄가 들통나서 사법당국으로부터 정상적인 법절차에 의해 수사가 진행되면 일단 무조건 '정치보복'이라는 선동적 저항으로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의 결집을 획책하고 있는 것이 저들의 전통적인 교활한 수법이요. 꼼수이다.

김대중, 김영삼으로부터 문재인, 이재명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저항적 선동책동이 바로 '정치보복'이라는 네 글자이다. 살인을 저지르고 강도행각을 하고 방화를 하고 간첩질이 들통이 나도 '정치보복'이라고 발악을 한다.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은 마치 한 마리만 살아 있어도 순식간에 수만 마리로 건물의 주춧돌을 무너뜨릴 수 있는 바퀴벌레와 같다. 골수 공산주사파 8인 원탁회의 수괴 백냑청, 함세웅을 비롯한 문재인, 이재명, 임종석, 이인영, 이광재, 우상호, 송영길, 추미애, 최강욱, 김남국 등 반국가세력들은 바퀴벌레를 박멸하듯 완전 멸살될 때까지 척살시키는 것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유일한 길이다.

우리 후손들에게 자유민주주의 체제인 대한민국을 물려줄 것인가? 아니면 김정은의 노예로 북괴 공산사회주의 체제로 물려줄 것인가. 기로(岐路)에 있음이라.

글 / 작은투사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