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2024년은 문재인의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이 대한민국 정권탈취를 위해 합리적 의혹이 짙은 의도적인 세윌호 침몰사건으로 수학여행가는 수 백명의 어린 학생들과 일반인들이 희생된 집단사망사건이 발생한지 10년이 되는 해다.

그러나 아직도 세월호 침몰로 인한 수 백명의 집단사망사건에 대한 진실과 그 배후가 밝혀지지 않고 있다. 그로 인한 사회적 비용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을 정도다.

또한 친중공, 친북 괴뢰집단인 문재인, 임종석, 이인영 등 공산주사파 집단은 박근혜 대통령과 수 백명의 정부 관료들, 기업인들을 감옥에 처넣어가며 대한민국 정권을 탈취하기 위해 허위조작, 불법 사기공작으로 강일원, 안창호, 이정미 등 8인의 헌재 재판관들을 회유 및 겁박하여 가짜 탄핵안을 헌재에 제출하여 반헌법적인 파면이라는 평결을 사주한 바 있다.

이재명은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고 감옥에 가지 않기 위해 불순세력을 동원하여 할로윈 퇴폐놀이터에서 수 백명의 청소년들에 대한 집단사망사건을 유발시켰다는 합리적 의혹이 짙다.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에 의해 탈취당한 문재인 정권 치하에서는 국민들의 집회시위의 자유 및 영업의 자유를 억압하며 중공의 시진핑에 의해 하사받은 생화학 무기로 평가받을 수 있는 코로나를 빙자로 수 천명의 중소상공인들과 국민들이 죽어가며 고통에 빠트린 잔인하고 악랄한 만행을 저지른 바 있다.

공산주사파간첩집단의 폭동 행동대 민노총의 산하 선전 선동부대 언노련에 장악당한 KBS는 문재인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의 잔인하고 악랄한 온갖 만행을 은폐하며 국민들을 속이고 희대의 살인독재자 김정은의 북괴뢰집단과의 가짜평화를 위한 남북군사합의서등에 대해 국민사기적인 가짜뉴스등으로 선전선동에 앞장서왔다.

수 백, 수 천명의 문재인, 이재명의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을 추종하는 반국가세력들은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서는 불가피한 조치로 KBS 박민 신임사장의 애국적인 용단을 4,700만 애국민들은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환영하는 바이다.

빨갱이들은 태생적으로 강한 자 앞에서는 비굴하고 비열할 정도로 나약하다. 동정을 이끌어 내기 위한 수법으로 바퀴벌레처럼 음지로 숨어버린다.

빨갱이들은 약한 자 앞에서는 인간으로 행할 수 없는 잔인하고 악랄한 살인만행을 서슴치 않는 자들이다.

빨갱이들은 타협의 대상이 아니라 처형대상일 뿐이다.                      

박민 신임 KBS 사장의 임원급 연봉을 30% 삭감 한다는 발표를 전적으로 환영한다.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의 국가전복 유사시 홍위병으로 길들여지면서 KBS의 경영에 지대한 영향을 주며 실적저하로 적자에 실질적 영향이 가장 클 뿐 아니라 국민들에게 위화감을 주고 있는 KBS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든 탈랜트라 칭하는 배우들과 개그맨들, 가수들에 대한 출연료를 50% 삭감하라.

의도적으로 반국가적인 세력에 의해 지역편향적으로 강제 출연을 강요받고 있는 일부 좌익성향의 TV 탈랜트 및 개그맨들과 가수들에게 지급되는 거액의 출연료는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도 클 뿐아니라 위화감을 불러 일으키는 바 KBS는 방송매체를 장악하고 있는 언노련과 내통하여 모든 방송매체의 적자요인이 되는 출연료의 50% 삭감에 솔선하기 바란다.

KBS가 자유민주주의 수호 대한민국의 진정한 공영방송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서 강력하고 용단있게 단행해야 하는 가장 핵심적인 사항은 KBS 내에 뿌리깊게 기생하며 허위조작, 가짜뉴스 등으로 국민들을 오도하고 선동하여 국가적 혼란을 야기하고 있는 반국가적 공산주사파 추종세력인 민노총산하 선전 선동대인 언노련 조직집단의 해체 및 저들의 만행에 대한 처벌이 반드시 이행되어야 한다.

2024, 4.10 총선까지 자신이 책임지고 법적 책임을 질 사항이 있다면 책임지겠다는 망동을 하며 어떻게든 선관위장직을 사퇴하지 않고 있는 선관위의 인사비리, 부패 및 부정선거의 주범 노태악이 사전선거를 끝까지 고집하는 이유는 내년 총선에서 더불어돈봉투 부정선거당의 이재명과 사전투표를 통한 200석 확보로 의회독재 만행을 위한 부정선거를 획책하기 위한 음모로 보인다.

윤석열 정부에 문재인 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의 하수인 노태악의 부정선거 획책음모의 커다란 축인 사전투표제를 폐지하거나 부득이한 경우 1일로 축소하는 사전투표제도 개선을 위한 선거제도 개혁에 준하는 과감한 결단을 촉구한다.

아울러 문재인 집단과 이재명 집단이 떼를 지어 본 투표일을 배제하고 사전선거일에 투표망동을 한다는 것은 선관위와 밀통한 부정선거 음모는 부정선거의 근간이 사전투표와 직관된다는 것을 분명이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내년 총선에는 절대적으로 사전선거를 폐지 또는 축소하여 실시하고 윤석열 대통령을 비롯한 총리 이하 전 국무위원 및 공무원들 역시 사전선거일 투표를 지양하고 반드시 본 선거일에 투표하는 모습을 보여서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국민 모두가 본 선거일 투표를 권고해야 한다.

사전선거를 통한 부정선거 음모를 획책하여 국회를 장악한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은 또다시 2024년 4.10총선에서의 200석 운운하며 국민들과 정부를 겁박할 수 있는 이유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대 부정선거 사범들인 조해주, 노태악 등을 처형하지 못하고 있는 윤석열 정부를 우습게 보고 있기 때문이다. 

빨갱이들은 약한 자에게는 잔인하고 악랄하나 강한 자에게는 비열하리만큼 비굴한 세력임을 명심하라.

빨갱들을 때려잡는 길은 몽둥이가 답이다.

투표함 개표는 노태악이 부정선거를 위해 전산서버 자체를 시스템화하여 철저하게 준비한 전자개표기에 의한 부정개표를 중지하고 전면 수개표로 하되 개표참여자는 문재인, 이재명과 내통하여 대한민국 정치에 개입하고 있는 시진핑의 지령으로 파견된 조선족을 완전히 배제하고 선관위와 행정안전부에서 확인된 비표를 수령한 대한민국 국민들로 수개표에 참여토록하여 민관 합동감시단의 감시 하에 공정하고 정확한 개표가 이루이지도록 내년 총선에 대한 철저한 투·개표 관리를 할 것을 다시한번 촉구한다.

마지막으로 정치적 기반이 전혀 없는 윤석열 대통령이 국정운영을 원만히 하기 위해서는 내년 총선에서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이 배후로 있는 현 야당인 이재명의 더불어돈봉투 비리당을 완벽하게 누르고 다수 의석 확보로의 승리가 절실하다.

현재의 국민의힘 자력으로 2024년 4.10총선에서 승리 할 수 있는 길은 윤석열 대통령의 과감한 용단이 필요하다.

문재인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의 허위조작, 불법사기 공작인 가짜탄핵안에 의한 박근혜 대통령 정권탈취 만행에 부역한 국가반란, 국민배신의 귀태적 원흉 김무성, 유승민, 이준석, 나경원 등은 제2의 자유민민주주의 대한민국 정권탈취를 목적으로 윤석열 정권의 패퇴를 위해 배후에서 김기현과 인요한을 이용하여 좌지우지하기 위해 현 집권당인 국민의힘에 조직된 김무성 외 60여명의 마포포럼 집단은 반드시 해체하여 척결시켜야 하는 배신자 집단이다.

작금에 김무성, 유승민의 애숭이 행동대원 이준석이 신당운운하며 국민의힘의 패배를 위해 설치고 다니고있는 배후세력이기도 하다.

차제에 윤석열 정권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문재인, 이재명의 공산주사파 간첩집단과의 전쟁불사의 투쟁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미래를 수호하기 위한 숙명적인 투쟁일 뿐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수호할 의지만 있다면 윤석열 대통령의 배후에는 4,700만 애국우파 국민들이 대한민국 수호를 위한 "사즉생, 생즉사"의 각오로 함께하여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의 척결 투쟁에서 반드시 승리를 쟁취할 것이다.

글 / 작은투사

※ 위 글은 글쓴이의 생각이 반영된 글로 안동데일리의 표현과는 다를 수 있음을 공지해 드리며 참고해서 읽으시길 바랍니다. 이에 대한 독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동데일리 편집부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