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반공(反共)은 작금의 핵무기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협하고 있는 북한 괴뢰집단의 희대의 살인독재자 김정은을 추종하며 남조선에 기생하고 있는 공산주사파 더불어공산노동당의 국가전복을 위한 폭동·망동에 맞서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생존을 지키는 국민적 근간이다.

윤석열 정부는 대한민국에 기생하고 있는 공산주사파 추종 법외노조인 전교조집단으로부터 좌편향적인 이념교육 및 왜곡된 역사관을 세뇌시켜 세대 간의 갈등을 부추겨서 국가전복·폭동·홍위병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초·중·고생들을 대상으로 철저한 반공교육을 강화하는 것만이 자유대한민국의 미래를 지키는 길임을 명심해야 한다.

문재인 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의 허위조작·불법·사기공작에 의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반헌법적인 불법사기·탄핵 만행에 부역한 바 있는 김무성의 수렴청정을 받고 있는 것으로 의혹이 짙은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는 당내 최대 사조직인 마포포럼을 해체하고 애국 우파 국민통합을 기하여 오로지 2024년 총선 승리를 이끌어서 다수당의 여당으로서 윤석열 정부의 원할한 국정운영을 위해 매진해야 한다.

국민의힘이 반드시 내년 총선에서 다수 의석으로 진정한 여당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지 못한다면 윤석열정부는 무능한 식물정부로 전락할 것이다.

윤석열정부는 4700만 우파 애국민들의 지지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산주사파 촛불 간첩집단의 문재인과 이재명을 구속하여 강력하게 의법조치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결단에 의해 법외노조가 된 불법노조 전교조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미래세대를 위해 반드시 해체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용단에 의해 해산된 통진당 잔재들의 국회입성을 반드시 막기 위해 법과 제도의 변경으로 국정원과 공안부서를 통한 강력한 반공적인 정책을 수립·시행해야 한다.

문재인 공산주사파 촛불 간첩집단의 허위조작 불법사기공작에 의해 박근혜 대통령을 국회 의결도 거치지 않은 가짜탄핵안으로 반헌법적인 파면이라는 평결과 국가전복·반란 조직인 박영수의 특검으로 불법감금시킨 자유민주주의 정부찬탈만행을 감행하는데 절대적으로 대한민국 언론을 장악하여 국민들을 선동하고 불법적인 가짜뉴스를 남발하고 있는 종북·주사파 민노총 집단의 산하부대 언노련의 멸살은 어떠한 댓가를 치르더라도 반드시 강행해야 한다.

김대중의 교활한 공산·주사파 사기통치로부터 노무현을 거쳐 이명박 정권 초기 광우뻥사기 선동을 거쳐 문재인 공산·주사파 집단의 통치 기간까지 TV뉴스는 모두가 진실일 것이라고 세뇌된 무지한 국민들을 선동하는 가짜뉴스를 양산하는 KBS, MBC 등 방송매체들은 종북 주사파 언노련 집단에 장악 되어 있다.

더불어공산노동당은 국회를 장악하여 반헌법적인 법안을 위조지폐 찍어내듯 하는 망국적 세력임에도 불구하고 북한괴뢰집단의 대남선동과 책동의 지령에 따르는 것으로 의혹이 짙은 여론조사 집단의 여론 사기공작에 속는 국민들이 있는 한 대한민국의 공산화를 그 누가 막을 것인가!

KBS, MBC, SBS를 비롯한 종편 등 방송매체들의 공산주사파 추종 언노련 집단의 망국적인 적폐만행을 척결하는 길만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는 수단을 확보하는 것이다.

전 국민적 합의로 KBS수신료 징수의 완전 폐지는 공산주사파 집단에 장악된 방송매체 적폐청산의 시작이다.

윤석열 정부는 희대의 여적범이자 간첩으로 강력하게 추정되는 문재인, 임종석, 이인영 등 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의 자유대한민국 정권찬탈 만행 및 지난 5년 간의 경제폭망, 국방 안보파괴, 국민정신파괴, 원전파괴 및 대 중공과 북한 중심의 망국적인 통치 만행을 총망라한 백서를 만들어서 전 국민들에게 공개하여 자유대한민국 내에 공산주사파 간첩집단의 멸살을 위한 강력한 국민적 투쟁을 위한 근간을 만들어야 한다.

윤석열 정부는 희대의 살인방조, 부동산비리, 금융비리 및 조폭들과 내통하여 북한 괴뢰집단에 불법자금을 전달한 여적범죄 간첩단인 이재명의 한총련 집단과 이들을 중심으로 총체적 부정선거로 국회를 장악한 더불어공산노동당의 이재명 방탄을 위한 집단살인사건으로 추정되는 할로윈 사건의 진실, 수십명이 연관된 돈봉투 당대표 선출사건 등 모든 만행을 적시하여 국민들에게 공개하여 이 땅에 공산주사파 집단의 완전한 척결을 단행해야 한다. 

국힘당은 당내 가장 큰 사조직인 마포포럼을 해체시키고 사조직의 수괴요 박근혜 대통령의 등에 비수를 꽂고 문재인공산주사파 촛불간첩집단에 부역한 반국가적 앞잡이 김무성 집단을 축출하고 대한민국을 지키고자 투쟁하고 있는 우파 세력을 총망라하여 박근혜 대통령을 추종하는 4700만 자유민주주의 수호세력을 중심으로 전면적인 개편을 단행하는 길만이 2024년 총선에서 승리하여 윤석열 정부의 원할한 국정운영의 근간을 만들어야 한다.

글 / 작은투사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