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년대 대한민국의 국민소득은 110달라 현재 가치로 120,000 원이었다

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필명 작은투사 권오서 / 안동데일리 편집위원

2023년 현재 대한민국은 세계 10대 강국, 세계5대 국방강국으로 성장 하였다.

지금은 1인당 국민소득이 40,000달라 즉 44,400,000원을 바라보고 있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대한민국이 이제 해외에 탱크를 수출하고 전투기를 수출하는 강국대열에 있기까지 근간을 다져 주신 박정희대통령이 유난히 생각난다.

지금의 젊은이들이 "온고이 지신"을 되새겨 볼 때다.

공산사회주의 추종 주사파집단이 지난 4.15총선에서의 음모적인 부정선거를 통해  입법부를 장악하여 인해전술로 무자비하게 국민을 기망하고 있는 정치적, 경제적, 사법적, 사회적 총체적인 위기에 처한 현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반드시 필요한 지도자는 강력한 구국의 신념이 투철한 독재자다.

박정희대통령의 한국적 자유민주주의가 새삼 그리워지는 현실이다.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고 경제강국을 이끌며 청년세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며 창조적인 미래를 추구할 수 있도록 국민속에서 함께하는 강력한 리더쉽의 지도자가 바로 박정희대통령의 한국적 민주주의를 위한 독재였음을 다시한번 상기해야 한다.

자유민주주의에 입각하여 문재인, 이재명의 일당들인 임종석, 이인영, 한명숙, 추미애, 박지원, 김남국, 최강욱, 이수진, 우상호 등의 수많은 공산주사파 일당들과 같이 우리의 주적인 중공의 시진핑과 희재의 살인독재자 북한 괴뢰집단의 김정은을  추종하는 세력을 전라인민 눈치보고 개딸들 눈치보며 머뭇리지 않고 과감하게 간첩 여적죄로 구속 시키는 한국적 민주주의 독재자!

자유민주적 자본주의에 입각하여 기업을 자율적으로 키우고 힘을 길러 세계속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국민경제를 융성하게 하기 위해 국가경제 파괴집단인 불법노조집단인 민노총을 완전 해체시키는 독재자!

노골적으로 공산사회주의를 추종하는 공산주사파 골수집단인 백낙청의 8인 원탁회의 집단으로 부터 임종석. 이인영, 우상호 등의 전대협집단, 김남국, 최강욱, 이수진 등 한총련집단, 국가기간산업 폭파기도범 이석기의 동부연합집단의 산하 행동대 촛불행동 등을 주도하는 민노총집단을 과감하게 괴멸시키기 위해 전면전으로 구속 싹쓸이하는 독재자!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미래세대의 정신을 혼미하게 하며 학생 인귄조례라는 상호간의 분리 분열적인 어불성설(語不成說)의 규정으로 학생들을 오로지 공산주사파 이념교육으로 세뇌시켜 진보 보수라는 위장 용어로 세대간의 분열을 조장하고 망국적인 촛불투쟁등에 동원하여 미래를 망각하게 선동하는 전교조 법외노조 조직을 과감하게 혁파하는 독재자 !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국민들의 정서를 파괴하고 모든 관심을 퇴폐적이고 음란한 방향으로 유도하는 드라마를 통해 국민들의 인간성을 말살시키고 허위조작 불법사기공작을 위한 가짜뉴스 생성으로 제2의 5.18 반정부폭동사건, 제2의 세월호 집단살인사건, 제2의 광우뻥 폭동사건, 제2의 광화문 폭동사건 등을 유발하기 위한 민노총 산하 선전·선동대로 대한민국의 모든 영상매체들과 신문매체 및 인터넷 매체 등을 장악하고 있는 언노련 집단을 과감하게 멸살시키는 독재자! 

오로지 온갖 비리범죄자, 간첩, 여적범죄자, 자유민주주의의 법질서를 파괴하는 폭동·폭행 범죄자, 강도, 살인, 절도, 사기범죄자 등 범죄행위자들에게 많이 반대받고 독재자라 비난받는 애국적인 독재자!

작금의 대한민국에 절실한 지도자는 강력한 리더쉽과 자유민주주의적 신념이 투철하고 국민들을 존경할 줄 아는 이승만 건국대통령, 박정희 구국대통령과 같은 애국적인 독재자의 탄생을 국민들은 학수고대(鶴首苦待)하고 있다.

작은투사 권오서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