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서울=신민향 시민기자) 2023년 2월 4일 (토) 11시 30분에 국민의 힘 당대표에 출마한 김기현 후보의 선거캠프에서 학생백신피해 학부모들과 김기현 의원이 만남을 가졌다. 백신 접종 후 사망한 경북외고 2학년 이선주양의 아버지이자 백진협(백신부작용진실규명협의회) 이상훈 대표의 성명서 발표가 있있다. 백신접종 후 수면중 사망한 인천시 계양구 효성중학교 1학년 공호준군의 어머님은 그 자리에서 흐느꼈으며 학생백신부작용 피해의 진실을 알리고 있는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학인연) 및 여러 단체들이 함께 하였다.  백신 접종 후 림프암과 의식불명 및 중증 부작용 학생들의 사진을 뒤로 두고 김기현 당대표 후보는 그 자리에서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하였다. 

" 제 주변에도 멀쩡하셨다가 백신을 맞으시고 돌아가신 분이 계셨기 때문에 가족들 마음이 남의 일 처럼 생각 되지 않는다는 마음을 가지고 말씀드립니다.  저 또한 백신을 맞으면서 어떠한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어서  저도 백신을 맞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주저함 또한 있었지만, 여기 계시는 분들도 다 마찬가지셨을 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는 국가가 적극적으로 진상규명과 그 원인의 분석, 그에 대한  책임의 소재,  배상문제 이런 것들을 다 포괄적으로 접근해야 하고 열린마음으로 이 문제 접근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제가 한 때 이 사안에 대해서는 인과관계 전환을 적용해야 한다라고 요청한 적이 있었습니다.  제가 당대표가 되면 그런 문제를 포함해서 보다  정밀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으로 드리고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그 아픔을 어떻게든 함께 달랠 수 있도록 사회가 공동의 책임을 질 수 있도록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아래는 국민의 힘 당대표 김기현 후보의 선거캠프에서 발표된 성명서 내용이다. 

성 명 서

“정부는 코로나19 및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진상규명 위원회를 구성하여 국정조사, 청문회, 특검을 실시하라 ”

2021년 문재인 정부는 검증되지 않은 코로나 백신을 들여오면서 부작용과 관련하여 불공정 약관 및 광범위한 면책동의를 작성했다고 당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인정했다. 문재인 정부가 면책동의서를 작성했다면 일반적으로 주요부작용에 대한 언급이 있었을 것이다.

FDA가 2022년 9월 공개한 화이자사의 코로나백신 이상반응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1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3개월간 보고된 화이자 백신 부작용 건수는 약 4만2천 건에 달하고 이중 약 2만5천 건은 의학적으로 확인된 부작용이었다. FDA는 이미 2021년 2월에 화이자 백신으로 1,223명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정부는 이것을 알고도 백신을 구매하여 국민들에게 강제접종 했다. 그 결과 질병청에 보고된 것만 사망 2,550여명, 위중증 2만여명, 경증 48만여명의 국민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부는 백신 제조사와의 계약에서 부작용과 관련된 실증적 데이터를 확인하고도 광범위한 면책에 동의했거나, 백신을 구매하면서 부작용에 대한 확인 없이 면책조항에 동의 했다면 심각한 직무유기이며 살인 행위이다. 대한민국 정부와 제약사간의 코로나백신 구매계약서를 공개를 통해 의혹을 투명하게 밝히고 관련자들을 엄벌에 처해야 한다.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백신을 들여와 국민에게 강제로 접종케 한 질병청은 중대한 이상반응 및 특별관심 이상반응에 대해 모니터링 및 신속대응 지침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2,550여명의 사망, 2만여명의 위중증에도 불구하고 접종중단 또는 문제의 백신을 폐기하지 않았다. 질병청의 코로나19 접종 후 이상 반응 관리지침에는 사망 등 중증이상반응이나 백신 이상이 의심될 경우 안전성 확인을 위해 재검정을 실시한다고 명시되어 있으나, 전문의들의 백신성분 검정 요구를 묵살하고 영유아까지 접종을 강행하고 있다. 질병청은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희생되어야 희대의 학살을 멈출 것인가?

교육부와 질병청은 청소년 접종을 강행하면서도 이상반응 대응 지침에 청소년 이상반응과 관련한 지침을 마련하지 않았고 청소년에게 접종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을 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교육부는 교육청으로부터 학생들의 백신접종 이상반응 모니터링 자료를 전달 받았다. 고3 학생들의 사망 및 중증 이상반응이 여러 건 신고 되었으나 당시 유은혜 교육부장관은 백신 접종 부작용에 대한 자료를 은폐하였고, 고3 학생의 2차 접종 및 고1~2 학생들의 접종을 강행하여 16명의 아이들이 사망하였고, 800여명의 아이들이 위중증으로 생사를 가늠하기 힘든 지경에 있다. 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학부모들의 면담 신청을 회피하고 있으며, 정보공개청구에서 드러난 은폐사실을 전면 부인하며 피해 학부모들을 기만하고 있다.

단 한번만 맞아도 집단면역을 형성한다고 했음에도 국민 대부분이 접종하였으나 집단면역은 형성되지 않았고 오히려 다수의 접종으로 다양한 변이를 일으켜 전세계에서 인구당 최대 접종률에 최대 사망률이라는 결과를 낳았다. 매년 소폭이지만 조금씩 증가하던 인구는 지난 2년간 사망률 폭증으로 40만에 달하는 인구가 감소하였다. 국민 수천명이 사망하고 수만명이 생사의 갈림길에서 고통을 받게 만들었지만 대한민국 질병청은 백신과의 인과성을 전혀 인정하지 않고 있다. 미국 법원 판결로 일부 공개된 화이자의 비밀문건에서는 약 1290여 가지의 부작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전세계의 의학자들이 심각한 백신부작용을 우려하고 있음에도 대한민국의학한림원의 코로나19백신안전성위원회는 단 몇 가지만 부작용 인과성을 인정하고 있다. 백신 제조사가 직접 밝힌 부작용이 수천가지임에도 대한민국의학한림원과 질병청은 백신과의 인과성을 전면 부인하며 국민을 기만하고 있다.

'사고'에는 참사로 표현하며 국가애도기간선포, 전국에 합동분향소, 장례지원, 치료비지원, 심리상담 지원, 원스톱 통합지원센터, 국정조사, 청문회 등을 실시하면서 전국민이 애도를 표했다. 하지만 국가의 강요에 의해 사망한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이 설치한 합동분향소는 철거하겠다고 수차례 협박 하였고 대통령 후보들이 찾아와 백신국가책임제를 약속하고도 기존의 백신정책을 답습하고 있으며 피해자들의 백신 부작용 인과성을 인정하지 않아 수천 수억원의 병원비와 장제비 등을 자비로 부담하고 있어 피해자들은 삶의 고통에 몸부림 치고 있다.

정부의 '의지'만으로도 가능한 피해자들의 구제는 수십만 피해자들의 절규에도 아무런 관심조차 받지 못하고 있으나, 개인들의 일탈과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는 국민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국가가 스스로 책임을 통감하고 배상을 하겠다는 대한민국은 국민들에게 과연 공정과 상식을 이야기 할 수 있는가?

대한민국 정부는 매시간 삶의 고통에 몸부림치는 백신 부작용 피해자들의 고통을 더 이상 외면해서는 안된다. 국가 방역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국민을 기만하고 피해자들의 고통을 외면 한다면 우리 코로나 및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은 특단의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다. 우리 코로나19 및 코로나19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은 대한민국 정부의 성의 있는 조치를 기대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력히 촉구한다.

1. 정부는 긴급 승인 코로나 백신 구매계약서를 공개하라.

2. 코로나19백신 안전성위원회는 현행 인과성 기준을 폐기하고 인과성을 모두 인정하라.

3. 질병청은 접종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결과 공개 및 백신제조사와 공유 여부를 공개하라.

4. 코로나백신의 구매과정, 코로나백신 검증과정, 부작용 검증과정, 교육부의 청소년 접종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은폐 등과 관련하여 국정조사, 관련자 청문회, 특검을 실시하라.

5. 정부는 코로나19 및 백신부작용 진상규명 위원회를 설치하여 진상규명을 실시하라.

2023년 02월 05일

백신부작용진실규명협의회 코로나19진상규명시민연대

백신부작용피해자연합회 백신패스피해자협의회 코로나백신희생자추모위원회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