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사

장경식 경상북도의회의장
▲ 장경식 경상북도의회의장

경상북도 신도청 시대를 맞아 ‘지역에서 세계로’ 캐치프레이즈를 정해 국내·외의 소식을 전하며 바른 여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안동데일리」창사 3주년을 30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사이래 지역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며, 안동데일리TV 와 SNS으로 급변하는 매체에 대응해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조충열 대표님을 비롯해 안동데일리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 언론으로서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본격적인 지방화 시대를 맞아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지역민들이 균형 잡힌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지역소식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지역언론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정직한 언론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독자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의 자양분이 됩니다.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사명감으로 생동감 있는 사실과 양질의 정보를 충실하게 전달하는 지역 여론의 선구자로서의 소임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300만 도민을 위한 경상북도의회의 의정활동이 도민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서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안동데일리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다시 한번 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민에게 꿈과 긍지를 심어주는 알찬 언론사로 건승과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경상북도의회의장 장 경 식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