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 축하」메시지

백승주 국회의원(구미시 갑)
백승주 국회의원(구미시 갑)

안동데일리 애독자 및 안동데일리TV 애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미시(갑) 국회의원 백승주입니다.

푸르른 신록이 금오산과 낙동강 강변을 비단처럼 뒤덮고 곡식과 과일이 영글어 가는 계절인 여름을 맞아 어느덧 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을 맞이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안동시민과 경북 도민의 목소리와 함께 진실된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조충열 대표님을 비롯하여 안동데일리 임직원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안동데일리는 기술의 발전에 따른 언론매체의 급격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면서, 기존 언론이 지니고 있던 시·공간의 한계점을 극복하여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다른 어디보다도 발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른말과 올곧은 보도를 통해서, 언론매체 본연의 책무를 계속해서 수행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정도(正道)언론이자 안동과 경상북도, TK를 대표하는 언론사입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안동데일리는 안동만이 아니라 TK에서 가장 사랑받는 언론사로 발돋움하였으며, 지역 주민, 지역 사회, 지방자치단체, 중앙정부와 국회를 연결하는 소중한 소통 창구로서 작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동데일리가 지금의 특징을 유지하며, TK를 넘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는 대구·경북의 발전을 위해, 그리고 지역의 미래 먹거리 산업의 발견과 육성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을 축하드리며, 안동데일리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국회의원 백 승 주(구미시 갑)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