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 축사

오도창 영양군수
▲ 오도창 영양군수

지역민의 바람과 목소리를 대변하는 지역대표언론, 안동데일리의 창사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안동데일리는 지역민의 여론을 담아내는 지역사회의 공기(公器)로서 큰 역할을 해 왔습니다.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7월 1일 ‘변화의 시작! 행복영양’의 기치로 영양군 민선 7기가 출범한 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생활밀착 행정의 추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목표를 향해 군민들의 행복을 전해 드리고자 지난 1년을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지난 1년의 결실은 군민들의 지지와 500여 공직자들의 열정이 더해져 많은 결실을 맺었으며, 지역 언론인들의 협조로 그 결실이 보다 풍성해 질 수 있었습니다.

안동데일리는 대구·경북 언론 발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국민들의 참여에 있어서나 사회적 의제 발굴에 있어서 항상 모범을 보여 왔습니다.

지금까지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정의와 대구·경북민의 복리를 위해 더욱 힘써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조충열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들께서 보여줄 언론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으로 항상 지역의 소식에도 귀를 기울이며, 지역과 함께하는 언론이 되어주길 희망합니다.

대한민국 청정자연의 중심이자 변화를 통한 ‘행복영양’을 완성하기 위한 영양군의 힘찬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누리꾼과 함께 호흡하며 건강한 미래를 제시해 희망을 주는 언론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다시 한 번 창사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9. 8. .

영양군수 오 도 창

#관련태그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