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문현동 지하의 금괴에 대한 정충제 선생의 대국민 메시지
(대한민국이 죽느냐, 문재인이 죽느냐?)

▲ 정충제 작가
▲ 정충제 작가

 

애국 국민 여러분, 저 정충제입니다.
저에 대해 상세히 소개를 드리지 않더라도 저의 이름 석자는 이미 여러분들께서 잘 아시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저는 문재인 일당의 살해위협 때문에 잠시 미국으로 피신해 왔습니다. 이곳 미국에 오기까지 김일선 교수의 도움이 컸었고 김교수와 함께 계속해서 부산 문현동 금 도굴과 관련하여 16년 동안 파묻혀 있었던 그 진실을 낱낱이 여러분들에게 밝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결심하기까지에는 이미 부산문현동 사건이 단순한 금 도굴에 관련된 제 개인적인 문제를 넘어서서 우리의 소중한 조국 '대한민국이 사느냐, 죽느냐'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의 원인이 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무슨 말이냐 하면,

2001년 3월 만약 제가 문현동 지하에 있는 일본 어뢰기지와 그 어뢰기지 안에 있었던 천문학적인 금편을 수직굴을 뚫어 발견해 내지 못했다면 오늘날과 같은 3.10 사기탄핵과 5.9사기 부정선거를 통해 악마같은 문재인이 청와대에 버젓이 자리를 꿰차고 앉아있지 못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이렇게 불행한 사태를 맞게 된 원인이 바로 저에게도 직접적인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최근에야 저는 부산문현동 사건과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사건이 결코 분리될 수 없는 한 묶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문재인 일당이 우리 조국, 대한민국을 북한에 적화시켜 말살시키려는 세계적인 악마세력들인 붉은 용의 무리들과도 무관치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러한 내용을 몰랐으면 몰라도 이제 명확히 알았으니 제 양심으로는 이 문제를 그냥 덮고 넘어갈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존경하는 애국 국민여러분께 전합니다.

문재인 일당은 이 사건을 덮기 위해 사건의 당사자인 저를 정신병자로 몰고 사기꾼으로 매도하고 있지만 저는 결코 정신병자가 아니고 더더구나 사기꾼도 아닙니다. 부산문현동과 관련된 유튜브 방송을 한번만이라도 보신 분들은 제가 기억력이 비상하다는 사실을 인지하시게 될 것입니다.

세상천지 어느 정신병자가 국민 전체가 보는 방송에서 원고하나 없이 사람들의 이름과 날짜 하나하나 틀리지 않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습니까?. 
이것 하나만 보더라도 제가 정신병자가 결코 아니라는 사실이 증명되고도 남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또 하나,

만약 제가 엄청난 사기꾼이라고 칩시다.

세상에 사기 칠 때가 없어서 일국의 대통령 두 명을 상대로 사기를 치는 사기꾼을 국민 여러분들께서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제가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진 대통령 두명을 상대로 사기를 쳐서 얻을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를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시면 이것도 저들이 지어낸 말임을 금방 알아차릴 수 있을 것입니다.

더구나 문재인은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사기수법으로 탄핵시키고 구속까지 시킨 장본인이 아닙니까?..

또 작년 대선 때는 어땠습니까?

백주대낮에 표를 왕창 바꿔치기하고 지난 6.13 지방선거 때는 전자개표조작을 한 것이 다 드러나지 않았습니까?. 이런 무서운 악마를 상대로 제가 무엇을 얻을게 있다고 세상에 그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겠습니까?..

특히 문재인을 지지하고 있는 젊은 청년학생 여러분, 문재인을 99% 지지하고 있는 호남에 사시는 국민여러분, 그리고 수많은 자영업자 여러분, 대한민국이 공산화 직전에 와 있습니다.
문재인을 지지하고 문재인을 찍은 여러분들이 이제 나서셔야 합니다. 문재인은 악마이고 범죄자이며 북한과 한통속인 빨갱이입니다.

여러분들이 이제 결자해지란 측면에서 문재인을 끌어내려야 합니다. 문재인일당이 얼마나 못된 짓을 해왔으며 악마보다 더한 나쁜 짓을 해왔는지 저는 이곳 미국에서 여러분들이 모르는 진실을 김교수와 함께 하나하나 밝혀드리겠습니다.

김일선 교수와 함께 하는 유튜브 방송을 계속 시청해주시고 이 방송을 많은 지인들에게 전파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모든 국민들이 문재인의 진면목을 알게 되고 모든 국민들이 깨어날 때 더 이상 문재인이 대한민국을 죽이는 일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죽느냐, 아니면 문재인이 죽느냐?”

대한민국이 죽는다면 여러분들도 저도 다 죽지만 문재인이 죽는다면 대한민국도 살고 여러분들도 살고 저도 살게 될 것입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국민 여러분, 시간이 없습니다.

2018년 7월 22일

미국에서 정충제 올림.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