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경순 국가원로회 상임고문
▲ 장경순 국가원로회 상임고문

가짜 대통령 문재인 씨 보시오. 나, 국가원로회 의장 장경순이외다.
오늘은 특별한 메시지를 당신에게 보내려 하오.

나는 얼마 전에 정충제라는 분이 폭로한 부산 문현동 금도굴 사건에 대한 전모를 보고받았소.. 
나는 그 내용 전체를 보고받고 실로 형언할 수 없는 충격에 빠졌고, 왜 당신이 가짜 대통령으로서 청와대에 턱하니 앉아 있게 되었는지를 
비로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왜 그런지 아시오?..

세계 12위의 경제대국인 이 대한민국에서 2014년 4월 세월호 사건이 터지면서 국가가 혼란에 빠지기 시작했지요. 학생들이 수학여행을 가다 배가 침몰한 것을 두고 이것이 무슨 대통령 책임이라고 전 신문/방송이 합세(?)하여 몰아세우더니 급기야는 대통령 7시간이 어쩌고 저쩌고 떠들면서 박근혜 대통령을 항복하게 만들었잖소?..

그때부터 이상한 사건이 연일 터지기 시작하면서 결국 최순실 사건이 터지고 아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헌법 재판관 8명이 법에도 없는 파면을 결정하고 구속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던 것, 그리고 작년 5월 9일, 중앙선관위를 앞장세워 사상최대규모의 부정선거까지 저질러 당신이 턱하니 청와대 주인으로 들어앉았잖소?..

그 모든 일련의 과정들이 참으로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나는 정충제씨가 폭로한 부산문현동 사건을 접하고 나서야 아주 명쾌(?)하게 모든 
의문이 풀리면서 비로소 이해가 되었답니다. 인간의 탈을 쓰고 어떻게 그런 어마어마한 일을 저지를 수 있소이까?.

일본이 2차 대전 때 중국에서 약탈한 금을 부산 문현동 지하어뢰기지 안에 비밀리에 숨겨두었는데, 그 당시 대통령자리에 있었던 
노무현과 당신이 도굴단과 합세하여 법적으로 최초발견자의 권리를 가진 정충제씨가 도굴단 합류를 거부하자 그 사람에게 아예 없는 죄를 
뒤집어씌우고 44개월 동안이나 감방에 집어 넣고 그 금 모두를 불법으로 도굴을 하였다지요.

그 어마어마하게 조성된 불법자금으로 국제적인 불순세력(?)들과 합세하여 대한민국을 파괴하는데 앞장서 왔다는 것을 이제 명쾌하게 
이해하게 되었소이다..

그 어마어마한 금을 정부에 신고하여 합법적으로 발굴한다면 그 자금의 뿌리가 모두 드러나 불법적인 곳에 자금 활용이 불가능하게 되니 당신들이 도굴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던 거지요..

정충제씨의 말에 의하면 전체 자금의 규모가 320조라고 합디다. 자금의 규모가 크고 작고는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아요.

그 자금으로 국제적인 불순세력들과 협력하여 당신의 조국이기도 한 이 대한민국을 파괴하는데 모두 썼으니 그 죄를 앞으로 어떻게 감당하
려고 그런 짓을 했습니까?. 드루킹의 말에 의하면 ‘당신이 제수이트이고 노무현의 죽음에도 관련되었다’고 증언했는데 그 말도 지금 와서 보니 하나도 틀린 말이 없으니 무슨 퍼즐이 맞아도 이렇게 딱딱 맞아 들어갈 수가 있겠소이까?..

제수이트가 붉은 용의 무리인 ‘일루미나티’라는 것을 이제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고, 그 세력들이 북한을 시켜 끊임없이 대한민국을 죽이려 해왔다는 사실도 최근에야 분명히 알았다오.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청와대 핵심참모들이 전부 제수이트라는 것을 알고서는 내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소이다..

드루킹의 말에 의하면 ‘문재인의 조국은 대한민국이 아니고 로마다’ 라고 했지요. 사실 그 때만해도 그 말이 무슨 말인지 도대체 알 수가 없었는데 이 사건과 연결 지어보니 이제는 비로소 이해가 되었소이다.

 “대한민국은 절대 태어나서는 안 되는 나라”라고 당신들이 평소에 그렇게 떠들고 강조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이렇게 있었던 것을 내 몰랐소이다.

그리고, 정충제씨의 의하면 문현동 지하 어뢰기지 안에는 일본군들이 금을 숨겼을 때 한국에서 강제로 징용된 1000명의 유골이 들어 있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인간의 탈을 쓰고 그 유골까지 그대로 없애어버리고 그 짓을 그렇게 할 수 있단 말입니까?..

아직도 구천을 떠돌고 있을 그 유령들이 두렵지도 않소이까?..

‘백준흠’이라고 하는 자가 도굴단 두목인 것을 알았소. 이 자가 문현동을 노무현과 당신에게 연결한 장본인이라면서요..

이 자가 유튜브 방송 대표에게 이 메일을 보내 아주 협박을 했다고 들었는데 그 협박의 내용을 들어보니 참으로 가관이더군요..

“세상에는 민/형사만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했는데, 이것이 당신들이 잘하는, 소리 소문없이 사람을 제거하는 방법이 아닌가요?.. 
만약 당신들이 정충제씨를 이런 식으로 위해 하려 한다면 그 모든 법적인 책임은 가짜 대통령 문재인 씨, 바로 당신이 고스란히 지게 될 것
입니다.

이제 우리 국민 모두가 두 눈 부릅뜨고 정충제씨를 지킬 것이외다. 분명히 내가 당신에게 경고하는 것이니 그런 어리석은 짓은 절대 하지 않기를 바래요.

그리고 중요한 협박이 한 가지 더 있더군요..

“당신 때문에 우리 문대통령과 김무성 의원이 무척 힘들 것 같습니다”

당신이야 말할 것도 없지만 왜 여기서 ‘김무성’이가 등장하나요?..김무성이 지역구가 부산 해운대구고 문현동이 바로 자신의 관활지역이라 백준흠의 이 말이 사실이라면 김무성이도 이 사건과 관련되어 있다는 암시가 아니겠소?..

이 이야기를 들으니 비로소 김무성이가 왜 새누리당 대표시절에 인감도장을 갖고 튀네 마네하면서 총선 전에 새누리당을 초토화 시켰으며, 왜 62명이란 새누리당 의원들이 박근혜 탄핵에 찬성표를 던졌는지 이제사 아주 명쾌하게 이해가 된답니다. 이런 것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으로 탄핵시킨 정황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소?...

그리고 중요한 의혹이 한 가지 더 있소이다.

바로 2009년 5월 23일 자살한 노무현 사건입니다. 이 사건을 두고 타살의혹이 아직도 끊이지 않은데 정충제씨에 의하면 ‘당신이 노무현을 죽였다’고 하더이다. 

드루킹의 말과 하나도 틀리지 않다는 점에서 사실 나는 큰 충격을 받았소. 노무현은 우리가 알고 있기에도 매우 순진했었지요.

그런 순진한 사람을 당신들이 감쪽같이 죽여 놓고 그래, 김경수로 하여금 컴퓨터 유서를 쓰게 하고 일국의 대통령이 의문의 죽음을 당했는데도 그것을 감추기 위해 서둘러 화장을 해버렸나요?..그리고는 그 자살의 책임을 이명박에게 뒤집어 씌었나요?..

내가 당신에게 말미를 준 시간이 6월 15일까지이니 바로 내일입니다.

어차피 당신이 내려올 마음이 털끝만큼도 없다는 것 잘 압니다. 사람이 아닌 악마와도 같은 당신에게 내가 무엇을 더 기대할 수 있겠소.

나는 지금부터 당신의 적국이기도 한 나의 조국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도 내가 살아서 숨 쉬는 한 당신을 끌어내릴 것이요.

당신이 내려오든지 내가 죽든지 한번 해봅시다... 

2018년 6월 14일

대한민국 국가원로회 장경순 의장 드림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