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국가바로세우기연합(대표 김영신, 약칭 국바연)은 지난 10월 27일(목) 오후 2시경에 전쟁기념관 정문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2020년 '4.15 국회의원 총선'에서 부정선거로 약 59명의 가짜 국회의원을 더불어민주당에게 더 당선시켜준 선관위를 특검을 임명하여 엄정하게 수사하여 국가의 정의를 바로 세우시기 바란다"라는 내용으로 기자회견 및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주요 발언자는 구성재 대표(백두산TV), 한성천 전 중앙선관위 노조위원장, 이성주 대표(애국투사TV), 천창룡 부방대 본부 상임위원(천창룡TV), 신익순 나라지킴이고교연합양정고 대표, 조성익 자유국민행동 대표, 민경욱 전 국회의원(국투본 상임 대표)이었다.

한편, 유튜브가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였고 가수 이노, 오현아씨가 참석했다. 아래는 성명서 전문이다.

< 성명서 전문 >

북한의 대남공작의 고위직 책임자였던 김국성씨의 증언에 따르면 지난 70년 동안 북한은 약 15만명의 간첩을 남파했으며 그 남파간첩에 포섭된 고정 간첩이 150만 명에 이르며 남파간첩과 고정간첩에 의해서 포섭된 좌파 성향의 국민이 1600만명에 이르렀고 이는 드디어 대남적화의 완성단계에 이르렀다고 보고하였다고 합니다. 그의 말과 같이 현재 대한민국은 모든 헌법기관들과 대한민국을 떠 받치고 있는 기둥들이 종북 세력들로 장악되어서 대한민국은 아차하면 공산화가 될 수 있는 백척간두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북한의 대남 적화 전략의 최종 목표는 대한민국 헌법을 개정하고 미군을 철수하여 연방제를 선언하는 것 일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헌법을 개정할 수 있는 국회의 의석 수를 확보하기 위해서 국회의 삼분의 이를 종북세력들로 장악해야 했습니다. 종북 성향의 세력들은 김대중 때부터 선관위에 침투하여 부정선거를 시도하기 시작하였고 노무현 전 대통령 때에도 은밀하게 부정선거를 저지른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문재인 전 대통령 때 선관위 장악을 완료하면서, 대대적으로 부정선거를 저질렀으며, 그 결과 2020년 4.15국회의원 선거에서는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이 국힘당에게 밀렸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삼분의 이에 육박하는 180석으로 압승하게 된 것입니다.

좌경화된 선관위의 부정선거 방법은 사전선거에서 전산 프로그램 조작을 통하여 사전선거 투표율을 조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중앙선관위는 사전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은 63프로로 국힘당은 36프로로 전선조작을 하였으며 이에 따라서 국회를 장악한 더불어 민주당은 검수완박법, 주민자치법, 차별금지 동성애 독재법 등 공산주의 악법들을 꾸준히 발의해 왔습니다.

이에 우리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자유우파애국 국민들은 부정선거는 공산주의 로 가기 위한 종북세력들의 마지막 단계라는 불편한 진실을 고발하면서 윤석열 정부가 살고 보수 우파 국민들이 살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는 길은 문재인과 이재명을 주축으로 한 더불어민주당의 부패 카르텔을 적폐청산하는 것이며 자유민주주의로 건설된 대한민국을 해체하고 연방제 공산주의로 가는 마지막 단계인 중앙선관위를 통한 부정선거를 뿌리 뽑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만약 중앙선관위의 4.15부정 선거를 수사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면 다가 올 2024년도 제22회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같은 일이 반복 될 것임은 불을 보듯이 뻔한 일입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더불어 민주당은 개헌을 하여 종전선언을 하고 평화조약을 맺고 미군을 철수시키고 연방제를 선언하게 될 것이며, 이 나라는 총 한방 쏘지 않고 김국성씨 말대로 공산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윤석열 대통령은 4.15 부정선거는 단군이래 최고의 국기문란사건임을 명심하여야 할 것이며, 이것을 방치하면 나라가 적화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사건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대통령은 사느냐 죽느냐의 위기 앞에 우리 우파 국민들과 함께 서 있는 것입니다. 대통령은 특검을 임명하여 중앙선관위와 부정선거에 연류된 자들을 총체적으로 수사하여 일벌백계로 다스리고 나라를 새롭게 재건하는 수준으로 지난 정권들의 부패를 수사할 뿐만 아니라 중앙선관위를 해체하고 새롭게 정비하여 다시는 이 나라에 부정선거가 일어나지 않도록 나라의 정의를 바로 세워주시기를 호소하는 바입니다.

실력있고 올바르며 공정하게 수사할 정의로운 특검을 임명하여 선관위가 증거를 은폐하기 전에 속히 수사에 착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통령과 대통령께서 이끄시 는 대한민국 정부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선관위 특검 임명해 엄정수사하라!" 성명서 낭독하는 김영신 국가바로세우기연합 대표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