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당선인, 겸허한 자세로 국민 뜻 받들 것”당선소감 밝혀

김승수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미래통합당, 대구 북구을)
▲ 김승수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미래통합당, 대구 북구을)

김승수 21대 총선 대구 북구을 당선인은 “저를 뽑아주신 북구을 주민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소중한 한표의 의미를 가슴에 담아 지역경제를 살리고 자유 대한민국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라고 첫 당선 소감을 밝혔다.

김 당선인은 “국민들께서 경제추락, 불안한 안보 등 국정실정에 대해 ‘옐로카드’를 꺼내 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문재인 정권은 이번에 드러난 대구 민심을 경청하고 겸허히 수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아울러 “북구을 유권자들께서 변화와 발전을 약속한 저의 경험과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성원해 주신 것 같다”면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분발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김당선인은 “전체적으로 미래통합당이 국민의 선택을 많이 받지 못해 마음이 안타깝다”면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하며 더 큰 사명감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당선인은 “이번 승리는 수백, 수천의 김승수 분신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었다”면서 “무엇보다 낯선 정치의 길에 뛰어든 가장의 결정을 응원해주고, 예비후보때부터 본선까지 묵묵이 곁을 지켜 준 최고의 참모이자 선거운동원이었던 가족이 승리의 원동력이었다”면서 가족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먼저 전했다.

아울러 “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선대위 관계자, 시·구의원, 선거운동원, 자원 봉사자들의 헌신으로 빚어낸 값진 승리“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깨끗하고 공정한 새로운 선거문화를 보여줬다“고 말하고, ”경선에서부터 본선거에 이르기까지 단 1건의 고소·고발도 없는 무결점의 캠페인을 보여준 예비 및 본선 후보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당선인은 “30년전 공직에 입문할 때 가졌던 선공후사의 초심을 잃지않고, 주민과 늘 소통하는 가족같은 의원, 일 잘하는 의원, 무엇보다 약속을 지키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면서 “문정권의 실정을 막고, 코로나 경제위기 극복, 대구경제 회생, 북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