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만
이승만학당 안동분교 개강 포스터  /  상기 사진을 클릭하면 수강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 클릭 ↑

안동데일리 안동=조충열 기자) 이승만학당(교장 이영훈)에서 30명의 수강생이 등록을 하면 '안동분교'를 개교한다고 밝혔다. 정광제 이승만학당 이사는 "이승만학당 대전분교와 전주분교를 준비중에 있다"고 전해 왔고 또, "이영훈 교장선생님께서 특별히 안동분교(이승만학당)에 관심을 보이신다"면서 "수강생이 30명이상이 되면 김용삼 전 월간조선 편집장(현 팬앤드마이크 대기자)을 비롯해 짱짱한 강사진을 안동으로 출장보내 열띤 강연을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월 25일 안동시청 낙동홀에서 이영훈 교장선생님이 '조선의 마지막 위인, 이승만'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 바 있다.

정광제 이사는 "안동분교 개강이 되면 이승만학당에서 준비한 자료집과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강연을 한다"고 말하며 "안동 주변의 시군에서도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승만학당 안동분교에서 수강을 원하는 시민들은 아래의 연락처나 안동데일리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할 수가 있다. '이승만학당'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홈페이지 www.andongdaily.com / 문의) 안동데일리 054-852-2640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