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

제26차 태극기혁명국민대회

개요 :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이하 국본)에서는 2017년 10월 14일 오후2시에 덕수궁 대한문 앞 광장에서 제26차 태극기혁명국민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법원의 박근혜대통령에 대한 구속기한 연장결정을 강력히 규탄하는 국민대회이다, 또한 전술핵 재배치 촉구, 좌파독재 규탄, 탈원전 반대 국민대회이다.

일시 및 장소 :  2017. 10. 14(토) 오후 2시, 덕수궁 대한문 앞 광장

행사진행 : 주요 연사 발언 및 시국토론회, 문화행사

  • 1부(제26차 태극기혁명국민대회) :박근혜대통령 구속연장 규탄 국민대회
  • 2부(범애국단체연합 주관) :북핵반대, 전술핵 재배치, 한미연합사해체반대 대회 개최
  • 3부(탈원전반대국민행동 주관) : 탈원전반대 국민대회

행진코스 : 대한문 – 남대문 - 광화문 왕복(청와대 행진 등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우리의 주장 :

  1. 우리는 법원의 박근혜대통령에 대한 구속기한 연장결정을 강력히 규탄한다.
  2. 형사재판의 대원칙인 무죄추정의 원칙과 불구속 수사의 원칙을 완전히 무시한 이번 결정으로 사법부는 종북좌파 독재정권인 문죄인 정권의 하수인으로 전락하고 말았다.
  3. 박근혜 대통령의 인권과 방어권을 철저히 짓밟은 사법부의 구속기한 연장결정으로 법관의 양심은 죽었고법치주의는 사망했으며권분립은 유명무실해졌다.
  4. 종북좌파 독재정권에 굴복한 사법부의 이번 결정은 두고두고 역사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5. 자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들이여, 아직 나라를 구할 기회가 있을 때 우리 모두 일어나 풍전등화의 위기에 놓인 우리 조국 자유 대한민국을 지킵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