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순신 장군과 같은 영웅은 위기의 상황과 순간에서 부활할 것이다.

최신 미국주요방송에 '특별기획'으로 방영된 '한국전쟁 위기사항보도'를 요약하였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매우 심각하고 중요한 내용이니 잘 읽어 보시고 대처를 충분히 하여야 할 것입니다.

김정은의 북괴는 이미 '남조선해방전쟁'을 위한 다각도의 전술전략을 치밀하게 완성하고 현재실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미군의 선제타격으로 전쟁 발발시에 북괴군은 대한민국의 최대 취약점인 서울수도권에 침투하여 이미 암약중인 북괴특수군 선발대와 한국군 복장으로 위장한 북괴특수군단이 수도권중심으로 기습진격하여 벌리는 산발적이고도 파상공세로 수도 서울을 일순간에 극도의 공포와 엄청난 혼란상태로 유지시켜 놓은 다음에 북괴놈들의 기획된 탈레반식의 '장기지하게릴라전'으로 돌입할 전술전략을 완성시켜서 현재 치밀한 기획하에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남한내 고정간첩과 쓰레기 종북좌파들이 게릴라전을 수행중인 북괴특수군에 합류하여 작전에 필요한 모든 정보수집과 게릴라전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북괴특수군의 식량 등의 물자를 배후에서 지원하도록 치밀한 작전계획이 이미 완성되어 현재 남한내 어느 은폐된 비밀장소에서 전쟁 돌입상태로 대기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는 심히 우려되는 중대한 위기상황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게릴라전을 지휘할 북한괴뢰특수군 선발조직이 이미 남한 곳곳에 내려와 중요지역마다 배치되어 한국인 위장신분으로 지하조직망을 종북좌빨들과 결성하여 활동중에 있으며 게다가 유명무실화되어버린 국정원의 대공수사기능 마비로 특수군소속 간첩들이 수도권 대로를 활개치고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북괴 간첩놈들은 이미 남파된 북괴 특수군 선발 탐색조가 남한내 종북좌빠들의 지원과 협조하에 정부 고위층 인사들의 가택 위치와 정부주요기관 및 언론사 위치, 주요 유류보관저장소, 원자력발전소등을 정밀탐사하여 게릴라전에 대비한 모든 필요한 정보들을 수집하여 완료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게릴라전은 북괴 조평통과 통전부가 주관이 되어 연합전술로 오래전부터 진행되어 왔다고 합니다.

현재는 김정은이 모든 것을 진두지휘하는 형국이 되어 남조선 무력 해방을 전담으로 창설된 특수비밀군단소속의 남파된 탈레반식 테러 및 게릴라전 특수교육이 잘 훈련된 특수군들이 전쟁초기에 전광석화처럼 최고위층 애국인사 암살과 정부청사및 언론사 장악, 그리고 유류저장고파괴와 방송언론사 장악을 통하여 미군의 선제폭격을 무의미하게 만들면서 '남한 인민해방'을 완수한다는 그들의 전술책략이 성공하는 쪽으로 귀결될 지도 모른다고 이 미국방송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런 방송을 보고 공포의 전율이 그대로 전해 집니다. 이것이 현실화되기전에 국민들에게 알리고 유비무환의 정신과 자세를 가지고 빨리 대처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나라와 민족을 지키는 일이며 내 부모형제와 자녀들을 지키는 것이고 이웃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북괴의 특수군 간첩들을 아예 수사조차 하지 않는 문제인 종북 좌빨정부'에 저항하고 음밀하게 움직이는 음모세력을 골라내어 미리 대비하여야 겠습니다. 이제 권력을 선하게 쓰지 않고 악의 수단으로 쓴다면 이러한 움직임은 역사의 준엄하고 빛의 심판만이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2017년 9월
-미국동포가 제공한 글-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