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규하 제7대 대구시의회 의장

<안동데일리 창사 1주년 기념 축사>

안동을 대표하는 정론지 안동데일리의 뜻깊은 창사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인터넷과 뉴미디어의 약진, SNS의 대중화 등 매체의 다양한 분화와 발달로 신문자체의 위상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창사 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그 중심에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안동데일리의 오늘을 만들어 온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각종 현안사업에 대하여 생활밀착형 정보 전달과 올바른 정책비판으로 독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지역 정보의 중심축이 되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구시의회도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시민들이 행복한 도시 대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지역의 장기 미집행 숙원사업들을 시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결과를 이끌어 내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의회가 견인차 역할을 성실히 하겠습니다.

또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늘 시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소통’과‘협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서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창사 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안동데일리가 지역의 건전한 여론을 선도하며 시민들의 가슴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는 중심 언론으로 거듭 성장·발전해 가시기를 기원합니다. 

2017.  8.

대구광역시의회의장 류규하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