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최우원 교수가 발언하고 있다.
▲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사진=김세환 상임대표가 위촉장을 수여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사진=김세환 상임대표가 이향숙 교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사진=김세환 상임대표가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김세환 상임대표
▲ 지난 8월 9일, 구국포럼은 국가위기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사진=김세환 상임대표

지난 8월 9일 수요일 오전 11시, 구국포럼은 '제72주년 8.15광복절 기념행사' 준비를 위해 여러 애국단체들과 국가위기 대체방안이라는 주제로 논의를 하였다. 

이날 김세환 구국포럼 상임대표는 직접 간부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면서 구국포럼 간부들에게 애국활동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김세환 구국포럼 상임대표는 조충열 안동데일리 대표에게 구국포럼 언론위원으로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길 바라면서 언론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