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안동데일리-지역에서 세계로]‘노래싸움-승부’에서 개그맨 이상훈이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트와이스와 I.O.I에게 댄스배틀 도전장을 내밀었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이상훈이 트와이스의 ‘TT’와 I.O.I의 ‘너무너무너무’의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해 이목을 끈다. 더욱이 이상훈은 걸그룹 뺨치는 깜짝 표정연기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걸그룹 멤버에 빙의된 이상훈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상훈은 트와이스의 ‘TT’ 하이라이트 안무 포인트를 살리고 있는가 하면, I.O.I의 ‘너무너무너무’에 디테일이 살아있는 앙증맞은 부끄럼 댄스를 완벽하게 따라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상훈은 걸그룹의 무대 위 깜찍한 표정연기까지 따라 하고 있는데, 걸그룹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이 아닌 초지일관으로 ‘입쩍벌’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더욱이 이상훈은 해맑다 못해 입이 찢어질 듯 과도한 웃음을 짓고 있다. 이상훈은 스틸만으로도 숨길 수 없는 개그맨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어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날 이상훈은 “걸그룹 댄스에 자신 있다”라며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상훈은 트와이스와 I.O.I 노래에 맞춰 각이 살아있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이상훈은 모든 안무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내는 동시에 개그맨의 본능을 표출하며 코믹하고 오버스러운 안무 동작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이상훈은 걸그룹 댄스뿐만 아니라 숨겨왔던 엄청난 노래 실력을 뽐내며 현장을 종횡무진했다고 전해져 그의 무대에 기대가 한껏 증폭된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17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