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안동데일리-지역에서 세계로]미역을 휘감아도 앙증맞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의 세젤귀 자태가 포착됐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4회는 ‘따뜻한 말 한마디’ 편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이 온몸에 미역을 휘감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는 한편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윌리엄은 미역줄기와 혼연일체가 된 모습. 특히 윌리엄은 미역 조각의 미세한 위치 변화에 따라 각양각색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윌리엄은 털 목도리를 두른 듯 미역다발을 어깨에 얹고 있는데 상의탈의와 헤어밴드 그리고 미역다발의 조화가 마치 원주민의 ‘족장’을 보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윌리엄은 미역으로 구레나룻과 숯 검댕이 눈썹을 형상화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흡사 로큰롤의 황제 ‘앨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케 한다. 또한 윌리엄은 턱에 길다란 미역조각을 붙이고 ‘사극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미역콧수염 하나로 ‘이태리 부호’로 변신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미역 범벅이 된 가운데서도 앙증미를 잃지 않는 윌리엄의 모습이 랜선맘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이날 샘 해밍턴은 윌리엄이 마음껏 촉감놀이를 할 수 있는 미역욕조를 준비했다. 그러나 정작 윌리엄보다 더 신난 것은 샘 해밍턴. 인형처럼 깜찍한 아들 윌리엄의 모습에 장난기가 발동한 샘 해밍턴은 마치 인형 옷을 갈아 입히듯 쉴새 없이 윌리엄을 변장시켰고, 급기야 ‘이태리 부호’로 변신한 윌리엄의 모습에 만족감을 감추지 못하며 “본 조르노∼”를 연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세젤귀 윌리엄과 철부지 아빠 샘 해밍턴의 웃음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질 ‘미역 촉감놀이’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꺅 윌리엄 넘나 귀여운 것. 심쿵사 당할 뻔”, “인형이야 사람이야? 윌리야 이모랑 살자”, “이게 뭐야 너무 귀엽쟈나! 윌리엄 귀신 같은 미역 소화력 엄지척”, “엄마가 보면 샘아빠 등짝 스매시 당할 듯! 이게 바로 아빠한테 애를 맡기면 생기는 일. 빵터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4회는 오는 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