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안동=조충열 기자) 안동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에서는 지난 6월 30일 직장협의회 사무실에서 출범 3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동승 안동경찰서장, 각 과장, 전국공무원노조 안동시지부와 안동소방서 노동조합 및 안동서 직장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출범 3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기념식은 직장협의회장 인사말, 안동경찰서장의 축하말씀, 유철환 전국공무원노조 안동시지부장, 배수억 안동소방서 노조위원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안동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김재우)에서는 신청사 이전 후 직원들의 휴식 공간을 마련을 위해 직장협의회 사무실 내 카페를 조성하고, 지역경찰의 격무해소를 위해 4조2교대로 근무형태 변경 추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이동승 경찰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안동경찰서에서는 이임하는 경찰서장에게 직원들이 공로패를 전달하는 경우는 있으나, 현직 경찰서장에게 직원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

향후 안동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김재우)에서는 근무환경 개선 및 고충 처리 등 경찰 내부에서 의사소통창구 역할을 하면서 직원들 복지향상에 힘써 행복한 직장을 만들어 가는데 힘쓸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