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댄싱하이’
[안동데일리] 10대 댄스 배틀 ‘댄싱하이’ 이승훈팀의 에이스 유닛 무대가 공개된다. 오동교와 송찬이는 슈퍼마리오 듀오 마리오와 루이지로 완벽 변신, 깜찍하면서도 놀라운 퍼포먼스로 스페셜 심사위원 모모의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28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댄싱하이’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10대 댄서들이 댄스 배틀을 펼칠 예능 프로그램으로, MC 정형돈과 막강 댄스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10대들의 꿈과 열정으로 장식될 댄스 배틀 여정에 함께한다.

지난주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 5팀의 10대 댄서들이 댄스 배틀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가운데 이번 주에는 각 팀별 에이스 유닛 무대 배틀이 진행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훈팀의 오동교와 송찬이는 각각 TOP3와 TOP10으로 선정된 막강 실력자들로 두 사람은 팀을 대표해 에이스 유닛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고. 루이지와 마리오로 완벽 변신한 두 사람은 놀라울 정도의 찰떡 호흡으로 보는 이를 매료시켰다고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또한 오동교와 송찬이는 게임 속 슈퍼마리오가 ‘갑툭튀’한 것 같은 의상과 컨셉을 200% 소화하며 여기에 흠잡을 데 없는 댄스 실력까지 3콤보를 모두 갖춘 퍼펙트한 무대를 선보여 스페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는 전언.

특히 트와이스 모모는 “보면서 입꼬리가 계속 올라갔어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제이블랙은 “의상과 컨셉이 강한데도 완벽하게 구현을 잘 했고, 안무도 센스있게 잘 맞아 떨어졌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이들의 유닛 무대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승훈팀의 에이스로 선발된 오동교-송찬이가 선보일 의상-컨셉-실력 3콤보를 모두 갖춘 퍼포먼스 무대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댄싱하이’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숨길 수 없는 실력과 잠재력까지 고루 갖춘 10대 괴물 댄서들이 등장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