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안동데일리]‘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자다가 봉변 맞았다. 이시영은 잠에서 막 깬 모습으로 ‘붉은 악마 승주’로 변신한 지현우의 모습에 눈앞 상황이 대체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는 리액션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6일 ‘붉은 악마 조교’ 한승주와 군기가 바짝 들어간 주인아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인아와 승주의 오해가 극에 달했다. 승주는 자신의 모습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동영상이 퍼져 궁지에 몰려 결국 병원을 나오게 됐다. 그는 영상을 올린 범인을 인아라고 오해하면서 두 사람 간의 갈등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이 가운데 빨간 조교 옷을 입은 승주와 잠에서 막 깬 인아가 함께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붉은 악마 조교’로 변신한 승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빨간 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승주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고 깜짝 놀란 인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인아는 자다가 갓 일어난 듯 앞머리에 롤을 말고 잠옷을 입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승주의 카리스마에 군기가 바짝 들어간 듯 차렷 자세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인아 옆에 주세라와 미운이 함께 포착돼 관심을 끈다. 이에 승주, 인아, 세라, 미운이 어쩌다 한 집에서 포착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혹시 이 상황이 인아의 꿈은 아닐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승주가 조교로 변신해 인아의 집에 들이닥칠 예정”이라며 “자다가 봉변을 맞은 인아, 세라, 미운의 비주얼은 물론 네 남녀가 엮인 상황까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 월요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