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
[안동데일리-지역에서 세계로]전주시가 시민들에게 알찬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2018 전주시 평생학습대학’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강사와 ‘우리학교 시즌1’ 프로그램 제안을 공개 모집한다.

먼저, 평생학습대학 프로그램 강사 모집분야는 직업능력교육과 인문교양교육, 생활문해교육, 문화예술교육 등 4개 분야이며, 열정이 넘치고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강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주시평생학습관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강사의 활동 경력과 강의 내용의 차별화 등을 심사한 후 강사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생학습관은 강사·전문가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프로그램 제안을 받아 진행하는 ‘2018년 우리학교 시즌 1’ 프로그램 제안도 받는다.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알알이 특강 아는 만큼 보인다, 일반강좌 1일 특강 등 다양한 형식과 내용으로 꾸며지며, 평생학습관은 강사 및 전문가들의 참신한 프로그램 제안을 받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전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관련서류를 작성해 평생학습대학 강사 모집과 우리학교 프로그램 제안은 오는 15일∼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박재열 전주시교육청소년과장은 “전주시민들과 함께 평생학습의 숲을 이뤄가는 데 함께 하실 열정 많은 강사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우리학교를 풍성하게 채워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