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시, FIFA U-20 남자월드컵 결승 시민응원, 16일 00시부터 탈춤공원에서 펼쳐질 것...

2019. 06. 14 by 조충열 기자

안동시, FIFA U-20 남자월드컵 결승 시민응원, 16일 00시부터 탈춤공원에서 펼쳐져...

안동데일리=조충열 기자) 안동시가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결승에 진출한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위해 팬들과 시민응원전을 펼친다. 한국 남자 축구가 FIFA 주관대회 결승전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결승전은 한국시간으로 16일 오전 1시 폴란드 우치에서 열린다.

한편 U-20팀은 포르투갈,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르헨티나와 예선전을 거쳐 16강 일본, 8강 세네갈, 4강 에콰도르를 이겨 결승에 진출했다.

안동시는 15일 20시부터 개최되는 K-POP 콘서트 대형 스크린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팬들과 함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대회 개최 전 비가 올 것으로 예보되어 참가자의 응원 편의를 위해 탈춤 공연장 내에 대형전광판을 별도로 설치해 우천에 대비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이 U-20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하면서 16일 00시부터 탈춤공원에서 시민과 함께 즐기는 시민응원전이 펼쳐진다.”며, “우승을 기원하는 시민응원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