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제/금융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IV, 전문 에스테티션 정기교육 수료식 실시

1999. 11. 30 by 뉴스와이어
(서울=뉴스와이어)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IV(씨엘포)가 28일 아미코스메틱 본사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한 정기교육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정기교육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동안 총 13회에 걸쳐 브랜드 소개, 각 라인별 특징 및 제품 소개, 스페셜 테라피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수료식에서는 CLIV 전문가 과정 수료증 및 CLIV 제품 5종이 담긴 뷰티박스를 선물로 수여했다.

수료식을 마친 한 교육생은 “CLIV의 브랜드에 대한 제품 교육과 회사 소개 및 에스테틱의 고객 상담과 경영 마케팅의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CLIV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전문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 및 중국 최대 헬스케어 전문업체인 왓슨스와 전략적 협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로의 유통망을 넓히며 글로벌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70건, 유럽 인증(CPNP) 28건 제주 인증 8건 국내외 특허 출원 및 등록 108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 미국, 홍콩 및 중국 현지 법인 운영등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7년 연속 굿디자인 우수디자인 선정, 2014 중소기업청 우수디자인(GD) 상품 최우수상, 2016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외 국내외 통합 총 43건의 디자인 등록 및 239건의 상표등록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아미코스메틱
언론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미코스메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