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사 - 권영세 안동시장 안동데일리 창간 5주년 축하 메시지

2021. 07. 19 by 안동데일리 편집국

축사 - 안동데일리 창간 5주년 축하 메시지

권영세 안동시장

안동데일리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에서 세계로’란 슬로건과 함께 경북을 디딤돌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정론직필의 자세로 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해온 조충열 대표를 비롯한 안동데일리 가족 모두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안동데일리는 급변하는 언론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국내외 정치, 문화, 사회 등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선비정신을 중심으로 한 안동의 충절과 기개를 바탕으로 사회 전방위에 올바른 시대 의식과 가치가 뿌리내리도록 객관적이고 날카롭게 논평함으로써 언론의 사명을 실천해왔습니다.

경북 웅부 안동은 「대한민국 대표 유네스코 유산 관광도시, 안동」을 비전으로 국가대표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할 것이며, 올해 완공 예정인 3대문화권 사업을 터전 삼아 2022년 제18회 세계역사도시 회의, 제16회 국제교육도시연합 총회를 개최하여 세계만방에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의 가치를 알려나갈 방침입니다.

이러한 여정에 안동데일리가 새 시대를 여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주었으면 합니다.

창간 5주년을 맞은 안동데일리가 10년, 20년을 넘어 언론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지역사회를 발판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새로운 언론의 표상으로서 희망과 등불이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국가 대표 인터넷 신문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7.

안동시장 권영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