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년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 급변한 2022학년도 입시 정책 속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길을 찾다!

2021. 01. 13 by 조충열 기자

“2021년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 『급변한 2022학년도 입시 정책 속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길을 찾다!』

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주)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 에서 예비 초등, 중등,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 교사, 교육 관련 전문가를 대상으로 2021년 1월 19일(화)부터 2월 3일(수)까지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를 진행한다.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온라인 콘서트 강의는 총 6번 진행된다. 형식은 쌍방향 온라인 강의(ZOOM 프로그램 활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내용은 1강은 진진교육 김지영 대표의 '포스트 코로나 성공적인 시간 관리 및 자기주도학습전략', 2강은 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임명선 소장의 '급변하는 교육 정책에 따른 고입 및 대입 준비 전략', 3강은 『학생부를 부탁해 』 대표 저자인 김두용 강사의 '학생부를 부탁해!' 4강은 데오럭스 대구 진학컨설팅 이수열 대표의 '서울대 합격생 수행 및 세특 만점 비법', 5강은 프레디저 in 진로진학연구소 피상훈 소장의 '고교학점제&진로선택과목 이해와 대비 전략', 마지막 6강은 월간 <대학 합격의길> 장광원 발행인의 '2021학년도 입시결과 분석 및 2022학년도 준비 전략'으로 구성되어 있다.

월간 <대학 합격의길> 정기구독자들은 6개 강좌 등록시, 특별 할인 1만원이 추가되어 참가비용은 총 4만원이다.

'2021년 대학 합격 응원 콘서트'는 강사 재능기부 및 교육기관들의 후원 행사로 진행되며, 수익금은 도서산간지역의 학교 및 학생들을 위한 도서 제공 및 상담 활동 기부금으로 활용된다.

신청기간은 2021년 1월 13일(수)부터 2월 2일(화)까지다. 신청방법은 네이버 오피스 폼 (연합교육 블로그 공지사항 또는 대학 합격의길 홈페이지 배너 참조)를 통해 하면 된다.

강의는 당일 오전 9시 30분에 문자로 전송되는 URL 주소로 접속하여 들을 수 있다.

문의사항은(주)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 02-567-2369 / uwaynews@naver.com으로 하면 된다.

본 강의는 진진교육, (주)프레디저 in 진로진학연구소, 임앤정연금술클래스, 엄알비, 위스콘신대학교 한국대표, 학원대학교, 한국교육컨설팅연구원, 행복한 논술, 데오럭스 대구 진학컨설팅,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데오럭스 교육그룹이 함께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주)연합교육은 대학입시 전문 뉴스채널 및 국내유일의 대학입시 전문 매거진 《대학 합격의길》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도서·산간벽지 학교 및 전국 고교의 진로·진학 교사 및 교육관련 전문가들에게 도서를 기부하는 등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과 지원에 힘쓰고 있다.

특전

-월간 대학 합격의길도서 중 1권 증정(수시, 면접, 정시, 학생부를 부탁해)

-6개 강좌의 모든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 중 우수 후기 5분을 선정하여 월간 대학 합격의길연간 정기 구독권(12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정기구독 신청은 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홈페이지(www.uwaynews.net)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정기 구독 혜택>

-정기 구독물을 연 6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교육제도 변경에 따라 발행월은 변경될 수 있음)

-최신 교육정보와 설명회 소식 등을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과 문자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연합교육에서 진행하는 특강, 세미나, 전문가 양성 과정 등에 특별 혜택을 드립니다.

-CMS 자동이체 등록을 하시는 분들께는 2021 수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자료집2021 대입면접 질문과 답변을 가입 선물로 증정 해 드립니다.

* CMS 등록이 어려운 기관은 위의 번호로 전화문의 주십시오.(별도 가입 절차 안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