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주인공 발굴 프로젝트

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식 2020 Korea Awards 개최

2020. 12. 17 by 조충열 기자

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12월 16일 오후 2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기자클럽에서 조직위원회,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가 '2020년을 빛낸 주인공을 찾는 행사를 주관했다. 이 행사는 '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으로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분야 등에서 뛰어난 업적을 낸 인물을 선정해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이날 사회는 가수이자 배우인 메이린이 보았고 국민의례 및 내빈 소개를 마치고 문기주 회장(일간 경기, 크로앙스)이 대회사를 하고 곧바로 시상식이 이어졌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을 자제되었고 제1, 제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가수이자 배우인 메이린 씨가 사회를 보고 있다.
올해의 대한민국의정대상을 수상한 최춘식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이 문기주 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혁신행정대상을 수상한 이승로 서울 성북구청장이 문기주 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의회발전대상 수상자 조상호 서울특별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이 문기주 회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윤리경영대상 수상자 오경환 (주)세상의모든아빠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홈케어서비스대상 이재수 군포지점장(비지팅엔젤스)이 수상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창조현신산업대상 수상자 이준우 TK상사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교육사회봉사대상 수상자 박수자 교수(총신대학교 사회복지학)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한국농업혁신대상 수상자 엄허종 회장(농업회사법인 진농(주))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신에너지산업개발전대상 수상자 김중식 대표이사((주)솔라시티/(주)그린건설)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전통궁중음식대상 수상자 윤영실 대표(윤영실레시피)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대민봉사공로대상 수상자 양진수 경위(영양경찰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평화안보대상 수상자 김용호 예비역 장군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의 소방안전공로대상 수상자 김전수 경기 가평소방서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