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데일리 창사 4주년 기념 축사(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상수)

2020. 07. 25 by 조충열 기자
▲ 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상수

안동데일리 창사 4주년 기념 축사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정론지 안동데일리의 뜻깊은 창사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안동데일리는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용자들의 다양한 욕구와 건전한 여론 형성에 어느 곳 보다 앞장서 왔습니다. 본격적으로 열린 지방자치의 시대에 발맞춰 지역민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다해 오신 조충열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8대 대구광역시의회가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대구·경북의 상생·협력을 강화하여 당면한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코로나19 극복으로 경제 활성화를 이뤄내야 하는 어려운 시기에 후반기 의회 의장의 중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감을 느낍니다.

우리 대구는 국난의 시기에 시민들이 합심하여 위기를 이겨내고 기회를 만들어 낸 긍지를 가진 도시입니다. 우리 대구는 코로나19 위기도 어느 지역보다 신속히 이겨내었고, 향후 대구 발전을 한 단계 도약 시킬 수 있는 기회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 대구시의회에서도 현장에서 발로 뛰며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쉼 없이 혁신해 가겠습니다.

창사 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안동데일리가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7.

대구광역시의회의장 장상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