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시의회 김경도, 이상근의원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

2019. 12. 18 by 조충열 기자
▲ 이상근 안동시의원이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정훈선 안동시의회 의장에게 상패를 전수받고 있다.
▲ 김경도 안동시의원이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정훈선 안동시의회 의장에게 상패를 전수받고 있다.

안동데일리 안동=조충열 기자) 안동시의회 김경도, 이상근 의원은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2019 의정봉사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17일 의장실에서 전수받았다.

경북의정봉사대상은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지방의회 위상을 드높인 의원에게 주어지는 영예로운 상이다.

▲ 김경도 안동시의회 의원

김경도 의원(중구ㆍ명륜ㆍ서구)은 8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도록 의회를 이끌고 있으며, 지역화폐 발행과 소상공인 지원방안 등을 고심하며 전통시장을 비롯한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상근 의원(남선ㆍ임하ㆍ강남)은 7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장을 역임하고 8대 전반기 경제도시위원회를 이끌고 있는 재선의원으로, 특히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치며, 낙후된 농촌의 환경개선과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해앞장 서 왔다.

두 의원은“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시민 곁에서 삶을 이롭게 하는 좋은 이웃이 되도록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