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튜브 전성시대

패륜의 길 학생인권조례, 경남학인조 무엇이 문제인가? - 이정훈 교수(엘정책연구원)

2019. 11. 23 by 조충열 기자

안동데일리 유튜브 전성시대=조충열 기자) 이정훈 울산대학교 교수는 엘정책연구소(ELI/www.elipolice.com)와 「이정훈교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정훈 교수는 한때 불가에도 입문하였고 좌파활동을 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러나 회개하고 하나님을 알게되고 기독교로 개종했다.

지금은 전국을 다니며 '교회와 한국의 정치'에 대한 강연을 하고 있다. 이 교수의 강연은 젊은 청장년 층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유튜브방송인 이정훈교수 채널에서는 2018년 12월 10일에 올린 「패륜의 길 학생인권조례,<경남학인조>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강연을 했다.

이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인생이 완전히 바뀌었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강연에서 기독교에 침투한 좌파 목사들과 언론사인 '씨앤조이'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더욱이 이 교수는 "자신들의 공동체를 해체하는 세력이 있고 그들은 대한민국에서 '교회'가 사라져야 한다고 외치면서 '교회개혁'을 외친다"고 소리를 높여 비판했다. 

또, 강연에서 '김일성의 주체사상'이 '신천지'보다 더한 이단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북한을 따르는 자들은 '기독교'를 깨려한다. 또, 그렇게 하기 위해 '창조질서'를 부인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