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누림이 콘서트에서 늦가을 정취 만끽하세요” - 경북콘텐츠진흥원, 14일 G-콘텐츠 누림터 참여자 공연 마련

2019. 11. 16 by 조충열 기자
▲ G-콘텐츠 누림터 누림이 콘서트 & 누림이 오픈마켓

안동데일리=조충열 기자)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이하 진흥원)과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국비사업으로 운영중인 ‘2019 락유(樂遊) G-콘텐츠 누림터’ 유지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 안동 문화의 거리 중앙무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누림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해 G-콘텐츠누림터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교육생들의 공연과 더불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마켓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 다양한 콘텐츠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소는 안동 구도심의 중심인 문화의 거리 내에서 열리며 오픈마켓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개최하여 당일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픈마켓에는 중고물품부터 다양한 수공예품들까지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이종수 진흥원장은“많은 시민들과 관광객,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이 안동의 늦가을의 정취를 느끼며‘누림이 콘서트’를 함께 즐겼으면 한다.”며 “G-콘텐츠 누림터 사업을 통해 지역문화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