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 축사-권영세 안동시장

2019. 07. 27 by 안동데일리 편집국

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 축사

권영세 안동시장
권영세 안동시장

안동데일리 창사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에서 세계로’란 슬로건으로 지역의 생생한 현장소식을 전하고자 동분서주(東奔西走)하는 조충열 대표를 비롯한 안동데일리 가족 여러분의 노고(勞苦)에 경의 (敬意)의 뜻을 전합니다.

정보의 홍수시대에 올바르고 가치있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언론매체(言論媒體)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객관적이고 심층적이며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여 독자들이 치우침없이 판단할 수 있는 언론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인터넷신문의 강점이 지나치게 신속성만을 추구하다 정확성을 놓치는 우려를 줄여 공정하고 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이정표(里程標) 역할을 기대합니다.

금년 7월 도산서원과 병산서원이 세계유산 등재로 하회마을, 봉정사와 함께 네 곳의 세계유산과 유교책판의 세계기록유산을 보유하는 등 우리 안동은 하루하루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유교문화 거점도시로 육성하는 대단위 프로젝트인 3대문화권사업과 수도권과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중앙선 복선(複線) 전철화사업이 순항 중이며, 천만 관광객 시대를 위해서 안동을 머무르고 싶은 관광도시로 만드는데 매진하고 있습니다. 안동데일리도 우리시와 함께 고민하며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었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창사 3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유수 언론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정론직필(正論直筆)의 대명사로 꾸준히 성장해 가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안동시장 권영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