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승주 의원, 구미대학교‧한국 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학생들과 릴레이 간담회 개최!

2019. 06. 15 by 조충열 기자
▲ 구미대학교 학생 및 교수진과 백승주 의원
▲ 한국 폴리텍 구미캠퍼스 학생 및 교수진과 백승주 의원

 

안동데일리 =조충열 기자) 백승주 의원(경북 구미갑)은 “구미지역 대학생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구미대학교, 한국 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학생들과 릴레이 간담회를 개최하고 학생들과 편안한 분위기 속 구미현안에 대해 토론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백 의원은 구미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질문에 “정부의 과도한 최저임금 인상, 법인세 증대에 문제가 있다”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구미에 대기업이 유치될 것이고, 강한 중소기업이 자라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LIG넥스원, LG화학 등 대기업 투자가 진행되고 정부 계획대로 KTX가 구미역에 정차하고, 대구 민군 통합 공항 이전 사업이 시작되면 구미경제가 새로운 르네상스를 만들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백 의원은 “든든한 구미지역 학생들을 보니 현재 U-20 폴란드 월드컵에 출전하여 활약중인 이강인 선수가 떠오른다”며, “피파(FIFA) 주최 축구대회에서 결승에 오른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가 밝듯 구미의 미래도 밝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끝으로 백 의원은, “구미의 젊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기말고사 기간임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준 구미대학교, 한국 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구미지역 대학생의 생각과 마음을 헤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