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문재인과 백준흠을 형사고발 사건, 현재 부산지방검찰청 동부지청에서 수사 중... < 정치/행정 < 종합 < 큐레이션기사 - 안동데일리

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행정

문재인과 백준흠을 형사고발 사건, 현재 부산지방검찰청 동부지청에서 수사 중...

2019. 06. 06 by 조충열 기자
부산지방검찰정 동부지청 전경
▲ 부산지방검찰정 동부지청 전경

안동데일리=조충열 기자) 지난 2019년 2월 20일, 일제 강제징용 피해자 유가족회는 문재인 현직 대한민국 대통령과 백준흠을 상대로 형사고발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필자는 6월 5일 동부지검 312호 이수진 검사실 수사관과 직접 전화를 통해 "(문재인과 백준흠에 대한)진정사건으로 접수가 되어 현재 수사중"이라고 들었다. 또, 앞으로 수사진행과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여 직접 또는 공보실을 통해 취재를 할 것인데 협조를 부탁하였고 그 수사관은 "이수진 검사에게 보고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방송 'Deep State Out! 태평 김일선(이하 태평TV)'에서 김일선 교수와 정충제 씨가 부산 문현동 '금도굴 사건과 조선 청년 유골 1,000구'에 대해 오랫동안 방송을 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유튜브방송 '태평TV'에서 구체적인 자료를 보여주면서 생생하게 말하는 정충제 작가의 말에 힘을 실리고 있는 분위기이다. 

'태평TV'를 즐겨보고 있다는 구독자는 필자에게 "의혹이 계속 커지는데 땅을 파보자"라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