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의회 의원,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2018. 08. 28 by 조충열 기자

은평구의회 의원,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의원들이 서울 현충원 참배를 하고 있다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의원들이 서울 현충원 참배를 하고 있다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의원들이 서울 현충원 참배를 하고 있다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의원들이 서울 현충원 참배를 하고 있다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의원들은 27일 비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동작동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참배하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은평구민의 대표로서 은평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의원들은 현충탑에 헌화와 분향 후 김영삼 전 대통령의 묘소를 시작으로 박정희 전 대통령, 김대중 전 대통령, 이승만 전 대통령의 묘역을 차례로 참배 하고 새로운 각오로 은평구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이연옥 의장은 “국가를 위해 몸을 바치신 호국영령께 예를 올리고 든든한 지방의회를 만드는데 은평구의회 19명의 의원 모두 다같이 혼신의 마음으로 임하겠다는 다짐을 하였다”며, “호국영령들의 정신을 이어 받아 구민의 대변자로서 은평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참배에는 이연옥 의장을 비롯한 조정환 부의장, 기노만 운영위원장, 정은영 행정복지위원장, 정남형 재무건설위원장, 문규주 의원, 오덕수 의원, 나순애 의원, 강용운 의원, 권인경 의원, 황재원 의원, 박세은 의원, 김진회 의원, 정준호 의원, 송영창 의원, 신윤경 의원, 양기열 의원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