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제/금융

앤더슨 글로벌, 영국 진출

2018. 03. 09 by 뉴스와이어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런던 소재의 선도적 VAT 기업 RBCVAT 리미티드(RBCVAT Limited)와 제휴 계약을 맺으면서 영국으로 진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유럽의 핵심 시장인 영국에서 앤더슨 글로벌의 플랫폼을 확장하는데 있어 로저 베번(Roger Bevan)이 이끄는 RBCVAT 리미티드의 합류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RBCVAT 리미티드는 앤더슨 글로벌이 공동 설립자 조지 맥크라켄(George McCracken)과 제임스 프로스트(George McCracken)와 함께 영국에 설립한 제한합자회사(LLP)의 일부가 된다.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영국은 우리 회사가 또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중요한 시장인 만큼 나는 우리의 목적과 부합하는 문화를 가진 양질의 조직과 협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며 “로저는 아서 앤더슨 출신이고 유럽 VAT에서 최초의 앤더슨 직원으로서 헌신적으로 일한 적이 있으니 우리의 명성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시켜 줄 뛰어난 기업과 우수한 직원들을 데려올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로저의 전문적인 능력과 함께 RBCVAT 리미티드를 추가하게 된 것은 우리 회사에 큰 이익이며 앞으로 우리 회사가 영국에서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15년 전 설립된 RBCVAT 리미티드는 범유럽 VAT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 전문업체다. 다국적 기업들에게 사업 주도 VAT 자문을 제공하고 미국 기업들에게 유럽 내 거래, 공급망, VAT 계획에 관해 조언하며 미국 기업들의 유럽 VAT 등록 및 서류 제출을 지원하고 VAT 교육 패키지를 제공하는 일을 전문으로 한다.

로저는 “우리 회사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춤형으로 접근하면서 세부 사항에 관심을 두고 고객에게 탁월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는 문화를 갖고 있다”며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 모든 유럽 국가의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VAT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만큼이나 탁월한 결과를 나으리라 믿는다”며 “우리는 점점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국제적인 요구에 더 잘 부응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8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80050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Andersen Tax
언론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Andersen Tax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