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2017년 12월 13일 (수)오후 5시, 명동 르와지르호텔 18층에서 개최

2017 제2회 연예인 봉사위원회 송년의 밤 콘서트’

2017. 12. 05 by 조충열 기자
▲ 2017 제2회 연예인 봉사위원회 송년의 밤 콘서트 포스터

오는 12월 13일 수요일 오후 5시에 ‘2017 제2회 연예인 봉사위원회 송년의 밤 콘서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 주관하는 하는 임연희 대표(마이린코리아)는 연예인 자선 봉사클럽으로써 한국 모델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다.

임 대표는 현재 (주)마이린코리아 대표이사와 공연기획디렉터로 활동중이며 1978년 미 8군 그룹사운드 마지막 베이스기타 주자로서 1980년 최초 헤비메탈 팝 락커 출신의 전설의 여전사 팝아티스트이다. 또한 1989년 KBS에서 주관하는 ‘미스 한복 진 수상자’이기도 하다.

그는 또 문화계의 큰 언니격으로 항상 후배들에게 무대에 설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는 등 '나눔과 멘토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문화행사는 가수의 공연과 궁중한복 패션쇼 그리고 이브닝드레스 쇼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이어지며 올 한해를 잘 마무리를 하고 자축하는 축제의 장이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연예인들과 모델은 재능기부와 멋진 패션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고 한다. 전문모델과 협찬사 기업대표들이 참석하고 출연자들의 부모님과 원로 연예인들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끝으로 임연희 대표는 “더 많은 나눔 행사와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는 모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고 소외계층에게는 희망을 주는 모범적인 여성 CEO리더로써 그리고 팝싱어로써 예전의 식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덧붙였다.

                 - 행사 안내 -

2017 제2회 연예인 봉사위원회 송년의 밤 콘서트’
일시 : 2017년 12월 13일 (수)오후 5시
장소 : 명동 르와지르호텔 18층
주최 및 주관 : (주)MAI LINH KINGS CRAB / 연예인자선봉사클럽
대회장 임연희 : 마이린코리아 대표이사, 연예인자선봉사클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