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는 지난 29일 국제교류관에서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산학협력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는 지난 29일 국제교류관에서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산학협력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는 지난 29일 국제교류관에서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산학협력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 사회 및 지역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산학협력 성과 확산을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기업 및 유관기관, 지자체 산학협력 담당자 등 약 170여 명이 참석했다.

  페스티벌에서는 기업현장교수, 기업담당교수, 알토란 가족기업 지정·위촉, 산업별 세부 산학협의체 구성, 학생 캡스톤 디자인 우수작품전, 지역사회와의 간담회 등을 진행했으며 산학협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향후 산학협력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태환 안동대 총장은 “오늘을 계기로 지역과 대학이 함께 소통하고 교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기업, 지역 대학, 지역 경제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