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편집국으로 'L.A. 애국동포 여러분!  참석해 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내왔다. '11월 4일 (토) 친북단체와 미공산당에 대한 반대 시위'합시다! 

- 오후 3시 30분, 윌셔/웨스턴 광장에서 친북세력과 미공산당의 집회를 반대하는 집회를 가졌다.

주된 내용으로는 "우리는 반대해야 합니다!, 미국판 "탄핵 촛불 혁명" 절대 안 됩니다!, 우리는 반대 시위를 해야 합니다!" 

- 미국에 있는 대한민국 애국 동포들은 친북세력과 공산주의자들의 주장에 반대한다.
----------------------------------------------------------------------------------------

<전세계 반 트럼프의 날>이라는 타이틀로 친북세력과 공산당들이 주장하는 내용의 집회이다.

11월 4일 오후 4시, 윌셔/웨스턴 지하철역 국제 동시다발 릴레이시위 엘에이동포연대 트럼프 방일, 방한, 방중 기간 중... *전쟁광,무기강매 트럼프 반대한다! *동아시아의 평화 위협하는 사드철수하라! *대북 적대 정책 철회하라!

미국 내의 친북세력이자 공산주의자들의 반트럼프 시위를 안내하는 포스터이다
미국에서 북한의 인공기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안동데일리는 앞으로도 계속 세계의 공산주의자들을 무찔르는데 언론으로써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