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평구의회 부의장 소심향

  은평구의회를 대표하여 안동데일리 창사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조충열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동데일리는 매일 매일의 지방자치 단체의 색다른 소식들을 전달하여 왔습니다.

  언론은 시대를 막론하고 국민의 알 권리 충족과 민주적이고 건전한 여론형성, 사회통합과 발전을 이끄는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언론의 역할과 책임에 대하여 성실한 수행을 하며 독자들에게 시대적 변화와 지역적인 이슈를 담은 기사를 발굴하고 제공하는 안동데일리의 노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언론의 소명인 비판과 견제를 통해 어두운 사회에 횃불이 되고 이정표가 되어 줄 안동데일리의 역할은 중요합니다. 안동데일리에서는 독자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궁금해 하는지 시대를 앞서가는 자세로 사회 구석구석을 살펴주시길 바랍니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에 대한 시민의 기대치는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민은 언론에게 구행정과 의회를 견제, 감시하는 역할은 물론 우리가 사는 지역 각계·각층의 밝고 그늘진 면을 조명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공기로 자리매김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안동데일리는 지역 언론의 현실을 직시하고 시민권익을 대변하는 언론 상을 구현하고 구민의 눈으로 보고 독자들의 목소리를 충실히 전달하는 언론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따뜻한 언론, 사람냄새가 나는 언론으로 독자로 하여금 무한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창사의 초심을 잃지 않으면서 지방자치시대를 이끄는 대표신문으로 우뚝 서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08. 

은평구의회 부의장 소심향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