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공인중개사 강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문각은 2017년 새해를 맞아 1월 3일 단 하루 공인중개사 인기 강의 프로그램인 ‘올패스’와 ‘평생회원’ 상품의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합격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일 단 하루에 한해 사용 가능한 ‘올패스’와 ‘평생회원’의 강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기존 제공해 오던 혜택들에 이번 이벤트 쿠폰 할인까지 더해져 수험생들은 최대 16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인기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한 내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발급 직후부터 해당 상품의 할인가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기한도 넉넉해 ‘올패스’는 2017년 시험일까지, ‘평생회원’은 합격할 때까지 자유롭게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역대 최다 구성의 특별 한정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모바일 및 MP3 강의 무료 제공, 최종점검 라이브 특강 무료 제공, 26명 교수 강의 무제한 수강 등 업계 최대의 강의 혜택은 물론이고 입문서, 기본서, 문제집을 포함하는 교재 제공 혜택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경매·실무 강의의 수강 할인권 및 무료 제공, 박문각 탭 무료 제공(평생회원 구매자), 연 8회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무료 제공, 그 외 다양한 학습 관리 혜택까지 푸짐한 서비스가 구매자 전원에게 빠짐없이 제공된다.

박문각은 2017년 합격을 기원하는 수험생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박문각은 공인중개사를 꿈꾸는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은 물론 합격 그 후까지도 함께 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문각의 2017 공인중개사 신년맞이 합격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박문각 에듀스파
언론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박문각 에듀스파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