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두식 동문(9회 동기회장)이 체육대회 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 재경경일고동문회 임원 및 이사회의중입니다.

지난 3월 23일 목요일 저녁 7시에 충무로역8번 출구에 위치한 대림정에서 '재경경일고등학교동문회(회장 박남식, 경일고 4회)'는 '2017년도 제1차 임원 및 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김해균 동문(총무부회장, 경일고 7회)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고 참석한 인원은 각 동기회장과 총무, 임원진 등 총 38명이 모였다. 박남식 회장은 개회사에서 "선배를 배려하고 후배들을 챙기자"고 말하며 "특히 동문회가 발전하는데 기수별 회장과 총무들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주요안건으로는 제1호 한마음체육대회 개최의 건, 제2호 총동창회 연합등반대회 개최의 건, 제3호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참가의 건, 제4호 경조사 지출(조화, 화환 등) 규정의 건을 현수걸 동문(수석부회장, 경일고 5회)이 발의했다. 그리고 동문회의 건의사항 및 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과 공지사항을 안내하고 박남식 회장이 폐회를 선언하였다.

「2017 재경경일고등학교동문회 한마음체육대회」는 9기동기회(회장 박두식)가 주관한다.

◇ 일정 : 2017년 4월 23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6시까지
◇ 장소 : 대일관광고등학교 운동장(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1318-3)

행사을 주관하는 박두식 9기동기회장은 "행사 준비를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며 "많은 동문들의 협조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집행부에서는 재경경일고동문회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업그래드해서 오픈한지가 5개월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홍경표 동문(대외협력부회장, 경일고 12회)은 "새롭게 인터넷 홈페이지를 만들었으니 회원들끼리 홍보를 해 주시고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끝으로 새로 바뀐 '재경경일고등학교동문회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다.

www.andongki.com

 

- 아 래 -

경일고등학교총동창회 홈페이지 : http://adki.co.kr

경일고등학교 홈페이지 : http://school.gyo6.net/gyeongilhs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