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발행인 / 조충열
안동데일리 발행인 / 조충열

 

중앙선관위는 사전투표지를 보면 그 투표지가 누구의 것인지를 아는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사전투표지를 보고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있는 것은 맹백한 반민주적 범죄행위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그 이유는 본투표 4~5일 전에 사전투표를 하러 가게 되는데 바로 그 때 사전투표소에서 본인확인을 위해 먼저 사전투표사무원에게 신분증을 제시하면 사무원은 그 신분증을 본인확인기에 넣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신분증이 스캔되고 그 스캔된 이미지가 그대로 중앙선관위 서버 통합명부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로그파일에 저장이 되고 그 순간 트랜잭션(컴퓨터 용어)이 작동하는데 그 신분증을 통해 이중투표를 했는지 투표권이 있는지를 확인하게 되고 아무런 문제가 없이 투표권이 있다는 것이 확인되면 컴퓨터 명령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31자리 일련번호가 주어지고 마지막 7자리는 투표자의 고유번호가 되며 일련번호 31자리가 주어지게 되는데 사전투표자의 신원정보와 QR코드 일련번호가 부여를 한 테이블에 남게 되며 그렇게 연결된 상태로 커밋(컴퓨터 용어)을 해 주게 됩니다. 이 정도의 설명이라면 컴퓨터 보안 쪽 교수나 학생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지금이라도 컴퓨터 보안 계통의 용기있는 사람들이 나서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시 정리하면 사전투표시 사전투표자의 신원정보와 사전투표지 일련번호가 하나의 테이블에 같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공직선거법 제164조 3항(투표의 익명성)이 훼손되어 그 자체가 부정선거로 인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재판이 없이도 부정선거라는 과학적인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마치 학교 시험장에서 시험을 보는 자가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다가 걸리면 바로 부정시험으로 간주되어 무효처리가 되며 그 시험을 보는 자는 퇴장이 되는 것과 동일한 것입니다. 비밀선거는 유권자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해 주어야 한다는 것은 중앙선관위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도 모르고 선거관리를 한다는 것은 월드컵 축구에서 심판의 자격없는 자가 심판을 보았다는 것을 시인하는 것과 매한가지 입니다.

따라서 지난 2020년도 4.15총선은 비밀선거가 아니라 들여다 볼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려 있었고 그 점을 고의적으로 악용하고 국민을 속이고 국민의 등에 칼을 꽂은 공개선거였으며 실제로 불법부정한 방법으로 조작을 했던 것이 팩트입니다. 대한민국은 이미 공무원들의 부정부패와 이기주의가 도를 넘어 섰으며 이제는 막가파식으로 대응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취재현장을 다니는 기자의 판단입니다.

지금 이 순간 제2의 4.19혁명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정부기관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할 때는 이 나라의 주인인 국민들이 나설 수 밖에 없고 이미 그러한 충분한 명분이 있다고 봅니다. 대한민국 헌법 전문에는 3.1운동으로 건립된 대한민국임시정부의 법통과 불의에 항거한 4.19민주이념을 계승하고 우리들과 우리들의 자손의 안전과 자유와 행복을 영원히 혹보할 것을 다짐한다라고 써져 있습니다. 이런 헌법 전문이 나오기까지 우리 선배들은 많은 피와 땀을 흘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그 길을 당당히 걸어 가야 하겠습니다. 불타오르는 정의감과 용기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고 이러한 명분에는 左右와 관련없이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겠다는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결속해 선거정의를 바로 세워야 하겠습니다. 너와 내가 따로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중앙선관위와 대법관들의 손에서 벗어난 문제이며 국민들이 불법부정한 중앙선관위 불순세력과 이에 협업한 대법관들을 정의의 이름으로 처단할 때입니다. 거듭 말씀드립니다만 진짜 주인이 임계점을 넘어서면 권력자들이 어떻게 된다는 것을 우리는 역사를 통해 배워 왔습니다. 자유민주국가에서는 그 어느 누구도 법위에 군림할 수 없다는 사실과 진리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잘못된 선거의 결과로 인해 국민들은 수많은 피해를 보았고 심지어 탄압으로 명을 달리하신 애국 열사도 있었습니다.

지난 총선에서 명백한 부정선거의 증거와 거짓말이 난무했음에도 국민이 잠시 위임한 정부기관이 그 권한과 의무를 다하지 않고 또, 국민들에게 납득할 만한 설명하지도 않고 오히려 국민을 기망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들은 단호히 주인된 권리로 심판을 해야 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입니다.

불법부정한 방법에 의한 행정행위로 인해 선출된 모든 공직자들은 그 사실을 알게 된 바로 그 시점부터 효력이 정지되고 대신 국가의 헌정질서를 바로 잡는데 모든 국민들이 협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수 많은 기회와 시간이 주어졌음에도 그 기회를 잡지 못하고 오히려 국민들을 기망하는 지도자들은 그에 합당한 처벌을 헌법정신으로 심판을 받을 자들일 뿐입니다. 이에 뜻 있는 국민들이 단결하여 이 나라 대한민국의 헌정질서를 바로 잡고 국가안보의 정상화와 사회 내의 반국가 세력과 여적 또는 이적죄가 있는 자들에 대해 반듯한 주인의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은 불법적으로 부당한 자리에 앉아 있는 공무원들을 가려내고 그 죄의 값을 묻고 그 동안 희생한 많은 애국 공무원들을 세워 정상화시키는데 일치 단결해야 할 것이며 우리의 힘이 부족할 때는 자유 민주국가들과 선진국에게 한국의 실상을 알리고 협조를 받아 지금까지 유린당한 헌법 질서와 국가 안보를 위해 분연히 들고 일어나야 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가지고 있는 헌법과 법률에 따라 부정선거 세력에 대한 빠른 조사 및 수사와 관련자 색출 그리고 배후세력까지 처벌해야 한다는 간절한 바램과 행동이 필요하겠습니다.

이제 부정선거 진상규명의 양상이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국민 모두 다함께 사회의 불란을 조성하고 내외적으로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 불의한 세력과 맞써 싸우는 용기와 지혜를 가지고 이 위기의 상황을 잘 대처해 나갑시다. 위기의 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한다면 더 좋은 미래가 우리와 우리들 자손들에게도 전승되고 계승이 될 것입니다. 상기한 내용에 국민 모두가 동참해 주십시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