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오는 25일(토요일) 크리스마스날 오후1시, 서울 신논현역 6번출구에 집합해서 경복궁역 5번출구에 도착해 청와대에서 기자회견을 한다고 시민사회단체에서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참여단체는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학인연), 생명을 사랑하는 목회자 모임, 세계시민걷기행동연대, 크베어댕큰 코리아, 클린선거시민행동, 새마을운동청년단, 국민특검단, 케이파티(K-party) 등이다.

시민사회단체는 안전성 보장없는 백신 강제접종 반대와 온가족 접종중단을 요구하고 나선 것이다.

특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희망의 자전거 응모 및 추첨행사와 백신중단 편지쓰기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신민향 학인연 대표의 애절한 글이다.

코로나19 접종 이후 아빠, 엄마, 아들, 딸 가족을 잃거나 중환자실에서 병실에서 가족을 힘겹게 돌보고 있고 부작용 환자들은 생사를 넘나 들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순수 사망자보다 백신 사망자가 훨씬 더 많은 가운데 백신패스까지 적용하여 안정성이 확인되지 않는 백신 접종을 강요당하고 있습니다. 고3백신 1차 접종 후에 중증(생명위중, 중환자실, 영구장애)신고가 30명이었으나 소아청소년접종도 학교방문접종까지 하고 있어서 중대이상반응 신고 건수가 12월 현재까지 200건이 넘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행복을 누리던 크리스마스를 누가 빼앗아 간 것인가요? 희망을 잃고 백신 강요로 두려워 하는 학생들에게 자전거 추첨을 통해 용기를 주고 온가족이 접종을 중단하고 더 이상의 피해가 일어 나지 않기 위해 생명걷기 대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고3백신 접종의 기획살인이라는 특검을 요구 하며 백신으로부터 대한민국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온 힘을 기울려온 학인연에 많는 단체들이 함께 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신논현역에서 경복궁 열린시민광장까지 그리고 청와대 기자회견으로 백신을 강요하는 정부로부터 저항하고 온 가족의 행복을 지켜 나갈 것입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