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자유를 원한다!!” : 세계 시민 걷기 행동 연대 한국 본부(이하 세행연)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서울

지금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세계인들의 자유를 지키기 위한 목소리가 확산되고 있다.

진정한 위드 코로나는 마스크도 없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없고, 백신도 없고, 백신 패스도 없는 코로나 이전의 상태다.

코로나는 일반 감기에 불과하기에 중증환자만 집중 관리하면 되는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로 호흡기 바이러스일 뿐이고, 사스의 치명율이 35% 이상일 때에도 팬데믹은 없었다. 팬데믹은 흑사병이 있던 때 나라 인구의 절반이 죽고, 많은 곳은 90%가 죽은 것이 실제 팬데믹이다.

그런데 코로나 바이러스의 치명율은 0.78% 정도이고, 기저 질환이 없는 순수 코로나 사망자 14명의 기준(7/12자)으로는 0.00064%에 불과한 감기 바이러스다.

이런 기존에 있었던 치명율이 1%도 안되는 일반 감기 바이러스를 가지고, 세상을 통제하고 있다. 이것은 옳지 않다. 불의한 것이다!

이런 불의에 대해 비합리적인 정부의 질병 정책을 올바르게 잡고, 마스크가 없는 자유로운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기 위해서 우리들은 전 세계 시민들과 함께 거리로 나섰다.

한국은 45개국 160개의 지역에서 열린 9월 18일 자유를 위한 전세계 거리행진과 함께 하기 위해 코로나19 팬데믹에 합리적인 의심을 가진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서울과 부산에서 최초로 거리행진을 하였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풍선혁명이라는 캠페인으로 풍선을 들고 서울과 부산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마스크 반대, 백신 반대, 고3백신 집단접종 중단, 청소년과 임산부 백신 접종중단, 비합리적 과대방역 중단, 백신패스 철회 그리고 우리의 자유를 지키기 위한 요구사항을 외치는 거리행진을 하였다. 

이번 10월 16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과 부산에서, 10월17일 일요일 3시, 지방에서는 처음으로 대전에서 '풍선혁명 캠페인 거리행진'이 대전역에서 은행동 으능정이까지 3시~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주중, 주말에는 세행연의 멤버들은 거리로 나서서 '1인 시위'를 지속하고 있다.

세행연의 풍선혁명 캠페인은 자발적 시민 참여와 비폭력적으로 진행되는 거리행진이며, 코로나19 팬데믹 과대 방역정책이 가져 올 위험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이 모여 국민의 건강과 자유를 지키기 위한 거리 행진이다.

K방역에 대한 맹목적인 순종이 아니라 그것에 대한 의문을 제시하고 합리적인 의심으로 국민들 스스로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마땅하다.

세행연에서 전세계인들과 함께 "우리는 자유를 원한다!!”라고 함께 외치는 이유는 코로나19 펜데믹 아닌 공포팬데믹을 이용해서 국가가 국민의 자유를 억압하는 행위를 하기 때문이며, 국가가 안전이라는 이유로 개인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은 민주주의 사회에서 있을 수 없는 것이며, 이런 억압에 대한 저항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당연한 권리이기 때문이다.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부산

"자유롭지 않은 삶을 사느니, 자유롭게 죽는 삶을 선택하는 것이 낫다."

백신은 선택이다. 백신 안 맞고 코로나로 죽는게 낫지, 자유를 빼앗기기는 싫다.

그런데 지금 정부는 백신 패스를 진행하려 하고 있고, 접종자와 미접종자를 편을 갈라 놓으면서 국민들을 분열시키고 있다.

이에 모든 불합리하고, 잘못된 방역 정책을 바로 잡기 위해서, 많은 시민들이 거리로 나오고 있다.

10월 16일과 17일, '코로나19방역'에 의문을 가지고 있는 많은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우리의 자유를 갈망하는 목소리를 외치는 풍선혁명 거리행진에 뜻있고 정의로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보다 더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우리 모두의 생명과 자유를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자유는 절대 공짜가 아니다.'

 

대전
대전
대전
대전

 

10월 16일 토요일 3시  

1.서울 (여의나루역 한강근처 상세 장소는 오픈 카톡 '세행연'에서 두 시간 전에 공개예정) 

2.부산 (해운대역 5번출구 밖 인도 - 구남로광장)

10월17일 일요일 3시~5시 : 풍선 혁명 거리 행진  

- 대전 (대전역 시계탑)에서 은행동 번화가인 으능정이까지 거리 행진

◆문의: 세계시민걷기행동연대(오픈 카톡 '세행연')

풍선행진 서울 한강(상세 장소는 2시간 전 공개)
풍선행진 부산 해운대역 5번 출구 앞
풍선행진 대전역 시계탑 앞
풍선혁명, 행동이 답이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