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데일리 서울=조충열 기자) 학생학부모 인권보호연대(학인연)는 '고3 학생 대상 코로나 백신 접종을 취소해 달라'는 소송을 제기하였으나 법원과 질병관리청이 소송을 지연하는 사이 접종이 강행되어 결국 완료되었고, 2021년 8월 7일 질병청 보도 자료에 의하면 1차 접종 후 고3 이상반응 신고 건수가 1,139건으로 중증 이상반응 신고 건수도 30건 있었다.

그러나 불법동의서까지 받아서 강행했던 교육부는 이를 학생과 학부모에게 알리지 않고 2차 접종이 끝났으나 현재 고3학년 부작용 신고 집계현황도 공개하지 않고 있다. 또한 고3 백신 부작용에 대한 대책도 없이 또, 12-17세 소아청소년에게까지 백신접종을 강행 시도하려고 온라인포럼, 교육부와 질병청의 화상회의를 개최하였다. 아이들의 보호자인 학부모의 우려와 의견을 철저히 무시한 채 행정적으로 폭정을 하고 있다.

고3백신을 강행하는 모든 과정에 불법이 동원되었고 사망자가 있다고 하는 온라인상의 글과 중환자실에 간 용인외고(추정)1명 등 많은 아이들의 피해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 고3백신 접종은 강제적이었고 모든 행정기관과 지제체가 연결되어 97% 접종까지 완료하는 기획살인이었다.

지난 9월 21일 앞서 밝힌 내용을 알리는 본 단체의 청와대앞 릴레이1인시위에서 단체 회원의 자녀(초3)가 청와대경찰(관계자)들에게 집단아동학대까지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

  <우리들의 입장>

1. 고3 백신 접종의 이유가 고3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

각시도교육감과 시도지사가 일제히 고3백신 접종을 독려하였고 교육부 직원의 설명에 의하면 행안부가 긴급재난을 선포하고 식약처가 18세 백신 접종을 허가하고 질병청이 추진하며 교육부는 시행했다며 전국민 접종계획과 국제적인 공조에 의해서 고3백신 접종이 시행되었다는 것입니다.

2. 백신 접종 과정 중에서 불법이 자행되었다.

교육부는 고3백신 접종 전에 백신의 부작용에 대한 설명이 없이 동의 미동의를 적는 동의서를 먼저 받았으며 현장에서는 강요나 강제로 동의서를 받는 경우기 넘쳐났습니다.

3. 1차 백신 접종 후 부작용 발생이 속출하였음에도 이를 알리지 않고 2차 접종을 강행하였고 2차 접종이 완료 된 후에는 고3 이상반응 통계표까지 공개하지 않고 철저히 사실을 은폐하고 있다.

교육부와의 8월 3일 통화에서 접종 2주만에 7월 31일자 기준으로 중증이상반응 신고 건수가 54건이라는 내용을 본 대표가 직접 들었으나 8월 7일자 질병청 보도자료에는 30건으로 줄어져 있었습니다. 중증이상반응 30건도 학생과 학부모에게 알리지 않고 2차 접종까지 다 완료 하였고 중환자실에서 심폐소생술을 받았다는 용인외고(추정)의 생사 또한 알 수 없습니다.

4. 고3 부작용 피해 공개와 대책 없이 12-17세 백신 접종 강행을 시도하였다.

9월 1일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에 대한 학부모참여 온라인 포럼에서는 철저히 학부모의 의견을 무시하고 기만하였습니다. 고3백신 접종으로 30건의 중증이상반응 신고가 되었는데 교육부혁신지원실장의 입에서는 고3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이루어졌다는 말까지 하였습니다.

5. 이러한 내용을 알리는 본 단체의 청와대앞 릴레이1인시위에서 단체 회원의 자녀(초3)가 청와대관계자들에게 집단아동학대까지 발생하였다.

신민향 학인연 대표는 "릴레이 1인 시위를 위하여 서로 교대하는 과정에서 시위물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15명의 청와대관계자들이 아이를 둘러싸더니 아이가 앉은 종이유인물을 다 뜯어버려서 아이가 공포심을 느끼고 울어버리는 집단아동학대가 발생하였다."라고 밝혔다.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코로나 백신 피해 학부모들이 1인시위를 하고 있다.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코로나 백신 피해 학부모들이 1인시위를 하고 있다.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코로나 백신 피해 학부모들이 1인시위를 하고 있다.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코로나 백신 피해 학부모들이 1인시위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