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 경상북도의회의장 고우현

경상북도의회의장 고우현

지역민을 위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사실에 입각한 공정한 보도를 하기 위해 노력하는 「안동데일리」의 창사 5주년을 27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6년 창사 이래, ‘지역에서 세계로‘의 자세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언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계시는 조충열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 경기는 침체되고 도민들은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도민들이 건전한 비판 정신과 혜안을 가지고 현재의 어려움을 이겨나갈 수 있도록 언론으로서 사명을 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공정하고 유익한 보도, 건전한 비판, 그리고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의 입장을 대변하고 독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살아있는 언론으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270만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도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경상북도의회 의정활동이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안동데일리 창사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흔들림 없이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더욱 성장하는 언론사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7.

경상북도의회의장 고우현

저작권자 © 안동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